티스토리 뷰

반응형


연일 폭염주의보로 푹푹 찌는 날씨라 시원한 걸 계속 찾게 되네요.

어제 낮에는 더워서 밖에 나갈 생각도 하지 않고 있다가 저녁 무렵에 베스킨라빈스에 다녀왔어요.


어제 마침 31일이라 사이즈 업그레이드 되는 날이긴 한데 저는 보통 파인트 사이즈를 먹기 때문에

패밀리도 좀 부담스러운데 사이즈 업된 하프갤런은 너무 클 것 같아서 그냥 평소처럼 파인트로 먹었어요.

사실 하프갤런도 사면 다 먹을 거면서...


배스킨라빈스는 저녁에 늦게까지 하더라구요.

영업시간이 언제까지인지 알아볼께요.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에서 베스킨라빈스 검색하면 매장정보가 나와요.

원하는 매장 선택하고 클릭하면 운영시간이 정확히 나오네요.



지역을 서울로 검색하니 강남역사 매장이 가장 먼저 나오네요.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에요.




서울에 50개 매장이 검색되었는데 제가 한 번 씩 다 눌러 봤거든요.

그랬더니 서울의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이 모두 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네요.


다른 지역 매장은 모두 확인하지 못했으니 서울 이외 지역에서는 한 번 확인하고 들러 주세요.







베스킨라빈스 가격


베스킨라빈스 메뉴 별 가격은 싱글레귤러 (한 가지 맛) 2800원이고

싱글킹 (한가지 맛인데 양 많은 것)은 3500원이에요.

더블주니어는 두 가지 맛 3800원이고

더블레귤러는 5400원이구요.


포장 가능한 사이즈는 파인트부터인데 3가지 맛 320g 이 7200원

쿼터는 4가지 맛 620g 이고 13500원,

패밀리는 5가지 맛 960g 이고 19500원,

하프갤런은 6가지 맛 1200g 이고 23500원이네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골든 애플 요거트에요.

사과의 상큼한 맛과 요거트의 산뜻한 맛이 만났으니 맛이 환상적이겠어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이 더 좋은 건 

이달의 맛 선택 시 500원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더블주니어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이달도 마찬가지로 더블주니어 업 이벤트가 있네요.

거의 매달 있으니 이달의 맛으로 한 번 선택해 보는 것도 좋더라구요.

이달의 맛 선택하면 더블주니어로 주니 한 가지는 평소 내가 좋아하는 맛으로 먹으면 되니까요.





해피포인트 앱에 들어가 보니 아이스크림 더블 업 뿐 아니라 이달의 음료와 이달의 케이크도 할인 이벤트가 있네요.

해피포인트 적립도 되니 앱 다운 받아 꼭 적립하고 포인트 모아서 사용해 보세요.


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