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집 근처에 롯데시네마가 있어 가끔 가는데요.

롯데시네마는 VIP 등급되기 쉬워서 1년에 10만원만 되면

VIP 골드가 되는데 혜택이 점점 줄어 들고 있는거 같아요.


VIP 혜택으로 올해는 평일관람권 2매, 주말관람권 1매, 4천원 할인권 1매는 기본으로 주고

평일관람권 3종이나 팝콘교환권은 선택하여 고를 수 있네요.

저는 고민고민하다가 팝콘교환권으로 선택했었는데요.


VIP 쿠폰 잊어버리고 못 쓰다고 있다가 더운데 극장에서 영화나 보려고 

롯데시네마 들어가 봤더니 얼리버드 1+1 이벤트 중이네요.







롯데시네마 1+1 할인




1+1 이벤트를 한다니 VIP 쿠폰은 아껴두고 1+1 먼저 봐야겠어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로 들어가도 되고 롯데시네마 앱으로 들어가도 되는데요.

저는 롯데시네마 앱으로 들어가 봤어요.


지금 얼리버드 1+1 하는 영화는 국가대표2와 빅을 하고 있네요.


사실 영화제목만 바뀌지 1+1 이벤트 수시로 하고 있더라구요.





그런데 아래로 더 내려가 보니 덕혜옹주와 터널도 1+1 이벤트 중이었어요.





덕혜옹주 손예진 나온대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롯데시네마 1+1 시네티콘으로 할인받아서 봐야겠어요.

손예진 분위기 정말 장난 아니던데요.


얼리버드 1+1 시네티콘 1매 구매하면 시네티콘 1매를 또 받을 수 있는 건데요.

선착순으로 한정이 되어 있어요. 그래서 얼리버드인듯 해요.







심심할 때 롯데시네마 앱 한 번 확인해 보세요.

1+1 시네티콘 할인은 거의 항상 하고 있는 것 같아요.







할인 받을 수 있는데 제 돈 다 내고 영화 보면 좀 아까운 기분이 들잖아요.

선착순이니 서둘러 예매해야 하니 참고하세요.


더운 여름 시원한 극장에서 영화 한 번 보려고 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