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세븐일레븐 통신사 할인 받아볼까요

언제나행복하게 2016. 8. 20. 11:00
반응형



편의점 많이 가시나요?


소비심리가 악화되어도 편의점 매출은 늘고 있다고 하네요.

특히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소비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어 편의점 매출이 증가하고

점포수도 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저의 집 앞에도 편의점이 종류별로 다 있는 거 같아요.


저는 요즘 날이 더워 얼음컵에 음료 부어 먹는 거 사먹느라 편의점에 자주 가게 되네요.

편의점은 덥고 목 마를 때 음료수 하나 사거나 밤에 출출할 때 들러 야식거리 하나씩 사먹기 좋아서

종종 이용하는데요.







세븐일레븐이 집에서 가장 가까워서 요번에 몇 번 가고 났더니 통신사 할인이 되더라구요.


세븐일레븐 통신사 할인




세븐일레븐은 현재 SK의 T멤버십 할인이 가능해요.

올해 4월까지는 KT의 올레 멤버십이 할인되었는데 4월말에 종료되고

SKT 할인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SKT T멤버십 할인은 VIP와 골드회원은 1천원당 100원 할인이 되고

실버와 일반회원은 1천원당 5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T멤버십 포인트로 할인받고 그만큼 포인트가 차감되어져요.




SK 통신사 할인 이외의 할인카드도 있는데 OH POINT 카드로 15%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신용카드로도 할인받을 수 있는데

현대 카드 사용하면 M포인트로 20% 차감할인 받을 수 있어요.


또 BC카드도 TOP 포인트로 20% 차감할인 받을 수 있네요.



마지막 할인카드는 신한 카드입니다.

신한포인트로 30% 차감할인 받을 수 있어요.







정리하자면 세븐일레븐은 SK통신사 할인과 오포인트, 현대, BC, 신한카드로 포인트 차감할인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모두 담배나 술, 서비스상품 등 일부 상품에는 할인 적용이 안되네요.


통신사 할인은 포인트가 매년 생기니 포인트 이내에서 할인 꼭 챙겨서 받아야겠구요.

신용카드는 카드를 써야 포인트가 생기는데 차감할인이니 좀 아쉽긴 한데

할인폭이 20 ~ 30%로 크니 할인 받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편의점 이용시 할인카드 챙겨서 알뜰하게 구매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