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프로듀스101에 7명이 참여하여 주목을 받은 걸그룹 프리스틴의 막내 멤버인 카일라는 이국적인 외모에 영어 랩에 뛰어나 대한민국 국적이 아니라 외국 국적이라고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알아보니 역시 카일라는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미국 인디애나 주 출신이라고 해요. 카일라 국적 도 미국이라고 하네요.



걸그룹 프리스틴은 나영, 로아, 유하, 은우, 레나, 결경, 예하나, 성연, 시연, 카일라까지 10명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그 중 카일라가 프리스틴 막내 멤버 예요.


카일라의 본명은 카일라 솔희 매시라고 하는데요. 한국 이름이 솔희라서 카일라, 혹은 솔희라고 불린다고 해요.



카일라 나이 는 현재 17세로 2001년 12월 26일에 태어나 만으로는 15세라고 해요.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 여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아버지가 미국인이고, 엄마가 한국인이라고 해요.




카일라는 미국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학교를 다녔고 Fair oaks Elemetary, Albert Einstein Academy, iLEAD Explaration 을 거쳤다고 하네요.



카일라 별명은 카카, 칼파고, 조약돌, 카춘자, 일라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카일라의 이름에서 유래된 별명이 많아 보이네요.



카일라는 미국에서 태어나 자랐지만 외할머니가 한국어를 쓰셨기 때문에 할머니에게 한국어를 배우게 되었다고 해요. 



카일라가 최근 몸매때문에 지적을 받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프로필에 올라온 키와 몸무게는 167cm에 52kg으로 아주 늘씬한 몸매인데 워낙 걸그룹 멤버들이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어 상대적으로 비교가 되는가 보더라구요.



사진으로 볼 때 약간 통통해 보이기는 한데 사진이 잘 안 나왔을 수도 있고 아직 어린데 몸매 논란이 일고 있다는 것이 좀 안타깝네요.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카일라, 앞으로도 멋진 목소리의 랩 많이 보여주길 바래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