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제 시작한 매드독이라는 드라마에서 새로운 얼굴이 매력적인 역할을 맡아 눈에 띠던데요. 김민준이라는 뇌섹남의 사기꾼 역할을 맡은 배우는 바로 우도환이라는 사람이더라구요.



우도환은 최근 구해줘라는 사이비 종교를 다룬 드라마에서 활약하여 얼굴을 널리 알렸다고 하는데 저는 구해줘는 보지 않아서 모르다가 새로 시작한 매드독에서 우도환을 처음 보게 되었어요.


우도환 나이


우도환 나이 알아보니 25세로 1992년 7월 12일 생이고 경기도 안양시에서 태어났다고 해요. 1992년생으로 원숭이띠이고 별자리는 게자리라고 하네요.




우도환은 키도 훤칠하고 피지컬이 뛰어난데요. 우도환 키 180cm에 65kg이라고 하니 정말 마르고 키도 큰 우월한 몸매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도환 키


우도환 학력은 단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공연영화학부 출신으로 대학에서 영화와 연기를 전공하였구요. 어릴 때부터 영화를 좋아하며 배우가 되고 싶어했다고 하더라구요.



우도환 가족 관계를 찾아보니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고 해요. 1남1녀의 첫째이고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우도환 학력


우도환 데뷔 는 2011년 MBN 드라마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에서 단역으로 시작을 했다고 하구요. 그 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도 출연을 하였다고 해요. 영화는 2013년 가자 장미여관으로에 처음으로 출연을 하였다고 하구요. 몇 몇 드라마와 영화 출연 후 최근 구해줘에서 석동철 역할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고 이번 매드독에서는 주연으로 우뚝 서게 되었다고 해요.



작년 마스터라는 영화에서 킬러 스냅백으로 출연하여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에서 남자 신인상 후보에도 올랐었다고 하는데요. 매력적인 얼굴에 뛰어난 피지컬 뿐 아니라 연기력도 갖춘 신인이라 앞으로도 기대해 볼 만한 배우인 것 같아요. 좋은 연기 기대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