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고백부부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웃기다가 갑자기 코끝이 찡해오는 재미와 감동이 모두 있는 드라마인 것 같아요. 고백부부에서 설렘과 감동 담당인 배우가 있는가 하면 코믹과 웃음 담당인 배우가 있는데요. 고백부부 고독재 역할의 이이경 배우가 바로 코믹 담당이라고 할 수 있을 거에요.



배우 이이경은 저는 학교2013에서 처음 봤는데요. 훤칠한 키에 잘생긴 외모로 연기력도 괜찮아 보인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때는 약간 날카로와 보이는 인상이었던 것 같았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완전 코믹 연기에 물이 올라 학교 2013에서의 반항아 이미지는 생각도 나지 않더라구요.


이이경 나이


이이경 나이 는 현재 만 28살로 1989년 1월 8일 생이네요. 우리나라 나이로는 29살이에요. 충청북도 청주에서 출생한 이이경은 중학교 때까지 가라테 선수를 하면서 공부도 잘하는 모범생이었다고 해요. 고등학교 때는 운동을 하느라 학교 성적이 떨어졌다고 하는데 그래서 아예 학교를 자퇴하고 서울로 와서 검정고시와 수능을 준비했다고 해요. 2007년에 체대에 입학하게 되었는데 갑자기 무릎에 부상을 입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이경은 군대도 이미 다녀온 군필이라고 하는데요. 체대를 다니다가 군대를 가게 되었고 군대에서 연기 쪽으로 생각이 바뀌게 되어 제대 후에는 체대를 그만두고 서울예대 연기과에 2011년 입학하게 되었다고 해요.


이이경 나이


이이경 키 알아보니 181cm에 65kg으로 훤칠한 몸매에 모델을 해도 될 것 같은 피지컬인데요. 배우로서도 정말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이이경 데뷔 는 2011년 MBC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로 데뷔를 하였다고 해요. 그 후 학교 2013에서 이이경 역으로 출연하였고 tvN 드라마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에서 이승준 아역으로 출연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칼과 꽃, 별에서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트로트의 연인, 하녀들, 초인시대, 태양의 후예까지 열심히 연기를 하여 많은 드라마에 출연을 했었네요.


이이경 나이


이이경은 아버지가 또 유명한데요. 이이경 아버지 이웅범 씨는 LG화학의 사장이시라고 하네요.  2015년부터 LG화학 사장으로 승진하였다고 하는데 사장이라고 해서 오너 일가가 아니라 LG에 34년째 근무하고 있는 평사원 출신이라고 하니 더 대단한 것 같아요. 이이경 아버지는 이이경이 배우 되는 것을 처음에는 반대를 했다고 하는데요. 이이경이 알바로 연기학원비를 벌며 배우의 꿈을 키워나갔다고 하더라구요.


이이경 나이


이이경 지금까지도 열심히 하고 있었지만 이번 고백부부로 또 한번 배우로서 자신의 영역을 넓히며 더욱 잘 해 나갔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고백부부 하는 날이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