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는 핸드폰 요금을 온가족 할인을 받기 때문에 휴대폰을 살 때 약정할인을 받는 것 보다 휴대폰을 약정할인 받지 않고 사고 요금 할인을 받는 편이 훨씬 할인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휴대폰은 그냥 약정 할인 없이 사고 휴대폰 요금을 할인받고 있어요.



지난 번 선택 약정할인 기간이 끝났다고 문자 메시지를 받았었는데 약정 연장을 해야지 생각하고 있다가 깜박 잊고 안 했더라구요. 이번 달 요금을 보니 이상하게 다른 달보다 많이 나왔다 했더니 sk 선택약정 기간이 끝나고 새로 신청을 하지 않아 할인을 못 받아서 그렇더라구요.


SK 선택약정할인



정신차려 다시 선택약정을 신청하면서 sk텔레콤 선택약정 자세히 알아봤어요. sk텔레콤 약정할인을 신청 방법은 t월드에 접속하거나 대리점에서 신청을 할 수 있어요.




티월드에 접속하여 메인화면에 보면 위쪽 메뉴 중 상품서비스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혜택 아래에 할인 혜택 메뉴가 있어요.



할인혜택에는 요금 할인혜택과 약정할인 프로그램 두 종류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요. 약정할인 프로그램을 클릭하면 선택약정할인제도 메뉴가 나와요.



선택약정할인제도는 휴대폰 기계를 살 때 지원을 받지 않는 SK텔레콤 고객에게 휴대폰 매달 내는 요금을 할인해 주는 혜택인데요. 약정기간 동안 휴대폰 요금을 25%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선택약정할인제도 서비스신청을 클릭하면 sk 약정할인 신청이 바로 되구요. 월정액과 기본요금약정 할인액에 25%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T끼리 55요금상품을 이용하는 중이라면 할인 전 월정액은 60500원인데요. 25% 선택약정을 받게 되면 할인 후에는 33605원만 납부하면 되는 거라서 휴대폰 단말기 약정할인 지원을 받지 않은 분들이라면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SK 선택약정할인 가입은 T world 사이트나 SKT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가입할 수 있구요. SK 지점이나 대리점에 방문하여 가입할 수 있어요. 해지의 경우는 SKT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지 가능하네요.



저는 오늘 선택약정할인제도 다시 가입하여 12개월 동안 25% 요금할인을 받게 되었는데요. 약정할인은 12개월과 24개월 2가지 중 선택하여 가입을 할 수가 있어요.



선택 약정기간 만료 전에 해지를 하게 되면 할인 반환금이 부과되는데요. 선택약정할인이 12개월과 24개월 할인율을 보면 둘 다 25%로 동일하더라구요. 예전에 가입했을 때는 12개월과 24개월 적용 시 할인율이 달랐던 것 같은데 지금 보니 할인율이 25%로 동일하네요.



중간해지시에 할인 반환금을 내야하는 점을 생각해 보면 12개월 약정할인이 좀 더 유리한 것 같아서 저는 12개월로 할인신청을 했어요. 주의사항에도 24개월 약정할인 위약금이 좀 더 많을 수 있다고 나오니 12개월로 하는 것이 더 좋겠더라구요. SK 선택약정할인 신청 인터넷 티월드로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으니 해당되시는 분들은 간편하게 신청해 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