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두툼포인트 사용방법, 사용처 알아보기

언제나행복하게 2018. 1. 15. 19:00
반응형


버거킹을 좋아하는데 오케이 캐쉬백 앱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받으면 와퍼를 할인받아서 사먹을 수 있어 버거킹에 갈 때는 OK 캐쉬백 앱에 들어가 할인쿠폰을 다운 받아서 사용을 했었는데요.



그런데 작년부터 뭔가 좀 바뀐 듯 하더니 두툼포인트라고 나오고 두툼포인트를 사용하라고 나와서 그 전처럼 다운받아서 사용하긴 했어도 두툼포인트는 또 뭔가 하고 생각만 하고 있다가 오늘 또 버거킹을 가면서 두툼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해야 되는 건지 찾아보기로 했어요.


두툼포인트 사용방법



두툼포인트란?

두툼포인트는 sk 텔레콤을 사용하는 티멤버쉽 고객이 지정된 제휴처에서 사용가능한 OK캐쉬백 포인트라고 하네요. 내맘대로 플러스 제휴처 이용할 때 할인받은 금액만큼 두툼포인트가 제공이 된다고 하구요.




적립받은 두툼포인트는 OK캐쉬백 포인트와 합산하여 두툼포인트 사용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두툼포인트를 적립을 받기 위해서는 OK 캐쉬백 앱이나 인터넷 OK 캐쉬백 사이트에서 OK 캐쉬백 적립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해야 하고, 또 티월드 홈페이지에서 정보 사용에 동의 여부 확인을 해야 적립이 된다고 하네요.


오케이캐쉬백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왼쪽 맨 위쪽에 메뉴 버튼이 있는데요.


메뉴 버튼을 누르면 두툼포인트가 나와요. 저는 버거킹 와퍼 할인쿠폰을 다운받았더니 두툼포인트 1500P라고 나타나더라구요.


오케이캐쉬백 앱에서 버거킹을 검색하여 와퍼 할인쿠폰을 다운받았는데요. 사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네요.


사용하기를 눌러 계산시 보여주면 바코드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두툼 포인트 사용처

 T월드 내맘대로플러스에 가입하면 두툼포인트가 적립이 될 뿐 아니라 업그레이드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제휴처를 선택하면 그 선택한 제휴처에서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T멤버쉽 VIP 등급은 VIP 전용과 VIP/Gold 공통에서 1개씩 2개를 선택할 수 있고, Gold 등급은 VIP/Gold 공통에서 1개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VIP는 메가박스, 파리바게뜨, 아웃백스테이크에서 1가지 선택할 수 있구요. VIP/Gold 등급은 카카오 이모티콘, 세븐일레븐, 11번가, 롯데리아, 공차, 모스트, 롯데월드, 신라면세점 마티나라운지, 워커힐 호텔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네요.



두툼포인트 사용처는 지금까지 11번가, 시럽 기프티콘, 레진코믹스, 롯데홈쇼핑, 롯데시네마, CJ온마트, 홈플러스, NS홈쇼핑, Yes24, 원스토어, 신라면세점에서 사용가능하구요. 앞으로 사용처가 추가될 예정이라고 해요. 

적립된 두툼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있으니 소멸되기 전에 사용처 확인하여 사용해 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