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침 드라마 해피 시스터즈에 심이영이나 한영, 오대규는 익숙한 얼굴인데 그 이외에 배우들은 잘 못 보던 배우들인 것 같아요. 요즘 주인공 윤예은 역의 심이영이 드디어 이혼을 하고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백수씨로 불리던 민형주와 본격적으로 가까워진 분위기인데요.



오늘 드디어 백수씨가 아니라 티모 본부장 민형주인 것을 알고 배신감을 느끼게 되더라구요. 진정한 친구를 얻기 위해 친해지기 전까지 자신의 정체를 알리지 않는다던 민형주는 드디어 윤예은에게 자신이 누구인지 알리게 되었는데요. 이제 두 사람의 관계가 또 다시 변화하게 될 것 같아요.



해피 시스터즈 민형주 역에 출연한 이시강은 저는 처음 보는 얼굴인데요. 갑자기 아침드라마의 주연을 맡게 된 것을 보면 연기경력이 있지 않았을까 궁금해서 알아보았더니 벌써 연기활동을 시작한지 5년째라고 하더라구요.




이시강 나이는 1987년 5월 1일 생으로 올해 31살이 되었다고 해요. 본명은 이시강이 아니고 곽용환이라고 하네요.



이시강 키는 180cm로 대학생 때까지 축구를 했다고 해요. 축구를 하다가 연기를 하려고 일본에 갔는데 일본에서 가수로 그룹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키노라는 그룹에서 가수로 활동을 하다가 다시 연기를 하고 싶어서 한국으로 돌아와 연기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배우 활동을 위해 한국으로 돌아온 이시강은 대학로에서 공연을 하면서 작은 역할부터 차근히 연기를 해 나갔다고 하는데요. 그 후 K-팝 최강 서바이벌 이라는 아이돌 가수의 K-pop 스타 성공기를 그린 드라마의 주연을 맡게 되었다고 해요.



그 후 닥터 프로스트와 결혼이야기, 엽기적인 그녀에 출연하였고, 이번 해피 시스터즈에서 주연 민형주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워킹스트리트에도 출연을 하였다고 해요.


티비 드라마에는 작은 역들로 출연하여 눈에 잘 띄지 않았지, 갑자기 등장한 배우는 아닌 것 같아요. 이번 드라마에서는 중요한 역할을 맡아 잘 해 나가고 있는 것 같아서 보기 좋더라구요.



해피 시스터즈 제작발표회때도 삼각관계로 이어질 세명이 같이 사진을 찍었네요. 이시강 배우 아침 드라마 해피 시스터즈에서 좋은 연기 기대하고, 앞으로도 배우로 열심히 활동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