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으라차차 와이키키 드라마가 웃기고 재미있어 즐겨 보고 있는데요. 오늘 보니 으라차차 와이키키 반응이 좋은지 원래 예정된 회보다 4회를 연장하고 스페셜 방송도 해 준다고 해서 기분이 좋네요. 재미있는 드라마는 끝날 때쯤 되면 정말 아쉬운데 연장방송한다니 아쉬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랠 수 있을 것 같아요.



으라차차 와이키키의 세 남자 배우들 모두 호감이라 배우들 보고 드라마 봐야지 했었는데 셋 다 요즘 대세배우로 잘 나가는 배우들이 어떻게 한 드라마에 모이게 되었는지 정말 신기하던데요. 그 중 손승원은 이전 드라마와 분위기가 많이 달려져서 더 재미가 있더라구요.



으라차차 와이키키 봉두식 역의 손승원은 지난 드라마 청춘시대 1,2 에서는 든든한 남사친 성민이 역할로 나와 송지원 역의 박은빈과 설렘설렘하는 케미를 보여주었는데요. 이번에는 코믹한 이미지로 변신한 모습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는 이이경과 코믹 듀오로 나와 매회 웃음을 선사하는데요. 동그란 안경을 쓴 모습도 귀엽더라구요.



손승원 나이 는 1990년 6월 29일 생이라고 하니 올해 29세가 되었네요. 만으로는 아직 27세이구요.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손승원 키 는 177cm 이고 몸무게는 63kg으로 프로필에 나와 있어요.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라고 해요.



손승원 학력은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교에서 연기과를 나왔네요. 그 후 뮤지컬을 시작해 현재 뮤지컬 9년차 배우라고 해요. 데뷔는 2009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으로 데뷔했다고 하네요.



2014년부터 TV 드라마에도 출연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스페셜 다르게 운다로 시작하여 달콤한 비밀과 힐러에 출연을 했다고 해요. 제가 기억하는 것은 너를 기억해 드라마에서 본 것이 처음인데요. 최은복 역으로 나중에 반전이 있었던 캐릭터로 눈에 띄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 후 동네변호사 조들호에도 출연을 하였고 청춘시대와 행복을 주는 사람에서 주연을 맡게 되었고, 청춘시대2에서도 임성민 역을 맡아 손승원만의 매력을 보여주었죠.



이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도 봉두식 역을 맡아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으라차차 와이키키 마지막까지 재미있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하며 손승원도 앞으로 좋은 연기 많이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