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BS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가 새로 시작하였는데요. 아직 시작 단계라 본격적으로 드라마가 진행되지 않았지만 볼 만 한 드라마인 것 같아요. 유동근이 따뜻한 아버지 역할로 나오고, 사남매의 이야기가 다뤄지는데 그 중 쌍둥이인 박재형, 박현하가 나올 때 아웅다웅 남매 모습이 재미있더라구요.



그 중 쌍둥이 오빠 박재형 역으로 바로 여회현 배우가 출연을 하는데요. 여회현은 본명이 여회현이더라구요. 여회현 나이 알아보니 1994년 5월 9일 생으로 현재 25세라고 해요. 광주광역시에서 출생하였다고 하네요.


여회현 키


여회현 키 는 178cm 이고 몸무게는 65kg으로 호리호리한 몸매에 배우하기 딱 좋은 피지컬인 것 같아요. 순한 얼굴 인상에 적당한 피지컬이라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기 좋을 외모를 가졌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여회현 학력은 고양예술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 입학을 하여 연극학을 전공한다고 하구요. 소속사는 엘리펀엔터테인먼트 소속이네요.


여회현 키


여회현 데뷔 는 2014년 드라마 피노키오로 데뷔를 했다고 하는데요. 피노키오를 봤지만 여회현이 출연한지 몰랐는데 단역으로 잠깐 출연을 했나 보더라구요. 그 후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도 단역으로 출연을 하였다고 하구요. 이브의 사랑과 육룡이 나르샤에서도 성균관 유생으로 출연을 하였어요.



그리고 응답하라 1988에도 출연을 하였다고 하는데 덕선에게 바람맞힌 소개팅남 역이었다고 해요. 그 후 기억과 마녀보감, 닥터스에도 출연을 하였는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 것은 란제리 소녀시대 드라마에서였어요.


여회현 키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손진 역을 맡아서 대구의 모든 여학생들의 마음을 들었다 놓았다 하는 엄친아 역을 맡아서 시청자들에게 여회현이라는 배우에 대해 알리게 되었는데요. 란제리 소녀시대가 시청률은 그다지 높지 않았지만 워낙 화제가 된 드라마라 여회현을 본격적으로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여회현 키


작년에는 예능 프로그램인 짠내투어에도 출연을 하였었는데 6회 이후 하차를 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지금은 주말 드라마 같이살래요 에서 박재형 역으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여회현 키


새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유동근의 아들이자 금새록의 쌍둥이 오빠 박재형 역으로 출연하여 아웅다웅 남매 케미 뿐 아니라 연다연 역의 박세완과의 로맨스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는데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