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계절밥상 할인카드 제휴혜택 총정리

언제나행복하게 2017. 4. 5. 19:00
반응형


계절밥상은 다른 패밀리레스토랑에 비해 건강한 식단으로 차별화를 하고 있는데요.

한식뷔페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맛에 잘 맞을 것 같아요.


계절밥상 뿐 아니라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에 갈 때는 미리 할인카드를 알아보고 챙겨가는 편인데요.

계절밥상은 홈페이지에 할인카드 안내가 없더라구요.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은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거의 할인혜택에 대한 안내사항이 있는데

계절밥상은 할인카드 찾기가 어려웠어요.


계절밥상 할인카드와 제휴혜택 알아볼께요.




계절밥상 할인카드



계절밥상의 가격은 평일 점심은 14900원으로 큰 부담은 없는데요.

평일저녁이나 주말, 공휴일은 23900원으로 가격 차이가 좀 나는 편이에요.

평일저녁이나 주말에는 가격이 비싼만큼 메뉴도 추가되겠죠.



계절밥상 할인카드는 계절밥상 홈페이지에 나오지 않아 찾기가 좀 힘들었는데요.

삼성카드 지엔미+삼성카드 애니패스+카드 두 가지가 할인혜택이 있어요.




두 가지 모두 4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청구할인이 되네요.


딱 두가지 카드만 할인이 되어 저는 아쉽게도 할인카드가 없네요.

저 말고도 할인카드가 없으신 분들이 더 많을텐데요.


계절밥상에서 CJ 상품권이 사용가능하네요.

빕스는 통신사 할인도 되고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어 상품권 사용보다 다른 할인혜택을 받는 것이 좋은 것 같은데요.

상품권은 할인이 안 되는 곳에서 사용하는 것이 더 유리한 것 같아요.



CJ상품권 말고 CJ외식전용 상품권도 있는데요. 

CJ외식전용 상품권은 계절밥상 뿐 아니라 CJ계열의 레스토랑 및 외식 분야에서 사용가능해요.



CJ상품권이나 CJ외식전용 상품권 이외에도 여러 종류의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갤러리아 상품권, 해피21 외식 레저 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문화 상품권, 쇼핑 문화 상품권, 

도서 문화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네요.



할인 외의 혜택에 CJ one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데요.

계절밥상에서 식사하면 식사금액의 0.5%가 적립되고 1000포인트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CJ One 포인트는 계절밥상 말고도 CJ 계열에서 모두 적립과 사용이 가능해서

가입해 두면 좋은 것 같아요.

뚜레쥬르에서는 5%를 적립해 주니 빵 사먹을 때 많이 적립되고 좋더라구요.


계절밥상에서 식사하실 때 혹시 삼성카드 있으면 할인카드인지 확인하고 챙겨가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