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기아차 신차를 구입하게 되면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데요. 차량 가격이 고가이다 보니 포인트도 많이 적립이 되는 것 같아요. 최소 5만점이 신차 구입 시 적립이 되는데요. 차량 가격이 높으면 포인트도 더 많이 적립이 되구요. 구입 횟수에 따라서도 포인트가 더 많이 적립이 되죠.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를 그냥 묵혀두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요.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는 포인트 사용처가 다양해서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기아레드멤버스사용처는 기아레드멤버스몰에서 기아레드포인트로 사용이 가능하구요. 기아차 제휴사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서 차량케어나 차량용품을 구매해도 좋고 차량과 관계없는 다른 제휴사에서도 쇼핑이 가능해서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기아레드멤버스몰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는 기아레드멤버스몰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자주 이용하는 포털사이트에서 기아레드멤버스 검색하면 사이트로 방문할 수 있어요.




기아레드멤버스 검색해서 기아레드멤버스몰로 들어가면 메인화면에 차량 케어 서비스몰과 차량 용품몰로 가서 쇼핑을 할 수 있는데요. 



차량 케어 서비스몰에서는 썬팅, 보호 필름이나 유리막 코팅, 광택, 유리 복원, 방음, 언더코팅은 물론이고, 세차나 실내 크리닝,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장착 및 커스터마이징, 장착 상품 등을 서비스 받을 수 있어요.



차량 용품몰은 일반 차량 용품 뿐 아니라 캠핑용, 카시트, 여성 차량 용품도 있구요. 차종별 전용 상품도 구입할 수 있어요.



차량 케어 서비스몰이나 차량용품몰은 다른 사이트 보다 가격이 비쌀 수도 있는데요. 이벤트 특가 상품들은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가끔씩 특가 상품이 뭐가 뜨나 들어가 보게 되더라구요.

레드포인트 사용은 차량케어나 차량용품 등 기아레드멤버스몰에서 뿐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기아레드포인트 사용처


우선 기아자동차 신차 구매 시 최대 200만 포인트 사용할 수 있구요. 오토Q에서 수리 금액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어요. 파리바게트에서 결제금액의 20%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고 SK에너지에서 주유 시 최대 연 72만 포인트 사용가능하구요.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 시 최대 1만 포인트 사용가능해요.



롯데시네마와 CGV에서 영화표 구매시 최대 1만 포인트 사용 가능하고 빕스에서는 구매 금액 20% 차감,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에서는 구매 금액의 15% 차감과 5% 추가 할인, 뚜레쥬르에서 구매 금액 20% 차감, 도미노피자에서 결제 금액의 30% 할인이 되네요.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에서 최대 20% 포인트 사용, 현대해상 하이카다이렉트 보험료 납부에 최대 3만 포인트 사용, tv포인트에서 포인트 전환 최대 24만 포인트까지 사용, 파크히어에서 포인트 결제가 가능해요.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 적립은 신차 구매 시 이외에도 적립되는데요. AUTO Q, 현대오일뱅크 주유, 롯데시네마, CVG, 빕스에서 적립되구요.




차이나팩토리딜라이트, 현대해상 하이카다이렉트, 삼성화재 애니카다이렉트, 동부화재 다이렉트에서 적립이 되구요.

도미노피자, TUON 커스터마이징 파츠, 현대글로비스 중고차 매도, 유카 중고차 매도 시에도 적립이 되네요.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 자동차 구매하면 필수적으로 필요한 자동차 관련 용품과 자동차 보험 등 필요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고, 또 포인트도 적립이 되니 유용한 것 같은데요.


포인트 적립 후 5년이 지나면 포인트가 소멸된다고 해요. 5년이 지난 시점에서 먼저 적립된 포인트부터 월 단위로 소멸된다고 하니 유효기간 안에 잊지 말고 사용하시길 바래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