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통신사 요금을 많이 쓰게 되면 멤버십 혜택도 여러 종류를 받을 수 있는데요. SKT를 사용하면 티월드 멤버쉽 혜택을 받을 수 있지요. 티월드 멤버쉽 혜택은 베이커리, 편의점, 커피 등 여러 분야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건데요. 특히 티월드 VIP 라면 무료영화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놓치지 말고 이용해 보세요.



sk멤버쉽 영화 혜택으로 티월드 vip 등급에 대해 1년에 최대 6회 무료로 볼 수 있는 VIP 무비라는 혜택이 있는데요. VIP 무비란 T멤버십 vip 등급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혜택이에요.


티월드 영화예매


티월드 영화예매


티월드 vip 영화 예매 방법은 티월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에서는 t멤버십 앱에 들어가서도 할 수 있어요.




티월드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위쪽의 메뉴 중 멤버십 메뉴가 있는데요. 멤버십 메뉴 아래에 VIP 가 있고, 그 아래 VIP 무비가 있어요. VIP 무비 를 클릭해요.


티월드 영화예매


VIP 무비를 클릭하면 영화 예매하기 버튼이 있어요. 영화 예매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구요. 로그인 후 영화 예매가 가능해요.


티월드 영화예매


VIP 등급이 아니더라도 티월드 홈페이지에서 영하 예매가 가능한데요.  VIP 등급이 아니라면 메가박스만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sk멤버쉽 영화 할인 혜택은 VIP 경우 연 6회 무료로 볼 수 있는데 월 1회 1매로 제한이 되어 있구요. 6회 모두 소진한 경우에는 CGV와 롯데시네마는 1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메가박스는 조금 더 할인이 되어 2천원이 할인 되네요.


티월드 영화예매


3D 무비의 경우에느 영화를 5천원에 볼 수 있는데요. 이용가능 극장은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3군데네요.


티월드 영화예매


티월드 영화할인 혜택을 정리해 보자면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VIP 등급에 한해 연 6회 무료 또는 3D 영화를 5천원에 볼 수 있는 혜택이 있구요. 메가박스의 경우에는 VIP 등급에 대해 연 6회 무료관람 혜택, 그리고 다른 등급에 대해 영화 1매당 2천원 할인 혜택이 있어요.


티월드 영화예매


SK 텔레콤 VIP 고객이라면 연 6회 무료 영화 기회 잊지 말고 챙겨 보시구요. VIP 고객이 아니라면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영화 2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참고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K 멤버쉽 혜택도 정리해 보았으니 필요하시면 참고해 주세요.

2016/12/22 - [유용한 팁] - SK 멤버쉽 혜택 알아보고 혜택받아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