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에서 새로 시작한 메디컬 드라마 크로스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천재의사로 나오는 고경표와 휴머니즘 의사 조재현과 전소민도 정말 멋있지만 조연들의 연기도 기대를 갖게 만들더라구요.



장기이식센터 이야기를 다루는 드라마라 드라마 안에서 의사역 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극중에서 명문 의대 출신의 엘리트 의사 캐릭터로 이주혁 역에 진이한이 출연을 하더라구요. 진이한은 캐릭터를 위해 의술 연습도 꼼꼼히 한다고 하는데요. 점점 재미있는 내용이 전개될 듯 하여 더욱 기대가 되는 드라마네요.


크로스 이주혁 역에 진이한은 1978년 10월 10일 생으로 올해 40살이네요. 나이 검색해 보고 깜짝 놀랐어요. 모르고 봤을 때는 30대 초반으로 보였는데 말이죠. 




진이한 키는 180cm, 몸무게 71kg으로 길쭉한 키에 날씬한 몸매가 의사 가운을 입으니 더 멋이 있던데요. 



진이한 이름은 본명이 아니고 예명이라고 하구요. 본명은 김현중이라고 해요. 김현중은 SS501 출신의 배우와도 이름이 같네요. 진이한 이라는 예명은 2002년 데뷔 때 지었다고 하는데 2016년 김지한으로 다시 예명을 바꾸었다가 2018년 다시 진이한으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진이한 군대 는 현역으로 다녀왔다고 해요. 1998년 육군 병으로 입대를 하였고 제22보병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군복무를 마쳤다고 하네요.



진이한 데뷔는 2002년 뮤지컬 UFO로 데뷔를 하였고 그후 루나틱, 풋루스, 빠담빠담빠담 뮤지컬에 출연하였고 연극 무대에서도 연기를 하였다고 해요.



2007년부터는 TV 드라마에 출연하기 시작했는데요. 몽땅 내 사랑의 전태풍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애정만만세와 닥터 진에 출연하였고, 기황후에서는 탈탈 역으로 나왔었어요. 작년에는 MBC 드라마 황금주머니에서 한석훈 역으로 출연을 하였었네요.



뮤지컬 배우 답게 노래와 춤도 잘 한다고 하는데 세바퀴나 해피투게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춤 솜씨를 발휘하기도 하였다고 하더라구요. 멋진 외모 만큼이나 멋진 연기 보여주길 기대하며 크로스에서도 멋진 활약 부탁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