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헬로우티비고객센터 전화번호

언제나행복하게 2018. 9. 11. 00:05
반응형


헬로우티비는 CJ 그룹에서 운영하는 케이블과 UHD 방송을 볼 수 있는 방송 서비스인데요. 방송 시청과 스마트 녹화, 타임머신 기능 등이 있고 요즘은 유튜브도 티비의 큰 화면으로 볼 수 있게 되어 있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헬로우티비 사용 중 문제가 있어서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야할 일들이 가끔씩 생기게 되는데요. 티비가 아예 나오지 않는 중요한 문제가 생길 수도 있고, 리모컨이 안 되거나 소리가 들리지 않는 등 빨리 해결해야 할 문제들이 생기게 되면 헬로우티비고객센터에 AS 신청을 해야 되겠죠.


헬로우티비고객센터



헬로우티비 고객센터 중 상담 가능 대리점은 전국 21개 지점으로 되어 있고, ARS로 연결을 하면 A/S 문의나 신청은 물론 셀프 해결 가이드를 문자로 받을 수 있는 메뉴도 있어요. 헬로우티비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855-1000 번으로 연결하면 되네요.




CJ헬로 고객센터 1855-1000 번호로 전화를 하면 1번 A/S 문의, 2번 요금 및 납부 문의, 3번 가입 및 이사설치 문의, 4번 해지문의를 할 수 있고, 1번 AS 문의를 누르면 세부 메뉴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1번 셀프 해결 가이드 문자전송, 2번 장비 초기화, 0번 상담사 연결로 이어지네요.


헬로우티비고객센터


헬로우티비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AS 문의를 하면 좋지만, 티비가 안 나올 때나 다른 문제가 발생했을때 셀프 해결 가이드를 통해 간단한 문제는 바로 해결해 볼 수가 있더라구요. 셀프 해결 가이드를 이용해서 해결할 수 있는 이상은 AS 신청을 하지 않고도 직접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서 시간 절약도 되고 편리한 점이 있는 것 같아요.



셀프 해결 가이드는 헬로우티비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메뉴로 가면 확인을 할 수 있어요.

>> 헬로우티비 셀프해결 가이드 바로가기


헬로우티비고객센터


셀프 해결 가이드로 들어가면 주요 가이드로 녹화가 되지 않을 때, 스스로 진단하기, TV 주요메뉴, 음량이 들리지 않거나, 매우 작을 때, TV가 안 나오는 경우, 리모컨 작동이 안 되는 경우가 있고, 주요가이드 이외에 다른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헬로우티비고객센터


가장 큰 문제인 TV가 안 나오는 경우를 확인해 보았는데요. 티비가 안 나올 때는 우선 셋톱박스 전원과 TV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을 해 보는 것이 필요하다고 해요. 셋톱박스 앞면에 숫자가 떠 있어야 하는데, 숫자가 아닌 시간이 떠 있으면 리모컨 케이블 전원 버튼을 눌러서 셋톱박스를 켜야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외부입력버튼을 티비가 나올 때까지 천천히 여러번 눌러주면 되는데요. 외부입력 버튼을 누를 때마다 외부입력 상태가 바뀌기 때문에 티비가 나올 때까지 계속 눌러주어야 한다고 해요.


헬로우티비고객센터


케이블 선의 연결이 제대로 되었는지도 확인이 필요한데요. 티비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 셋톱박스 뒷면에 입력 케이블 선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고, 돌려서 뺐다가 다시 꽂아볼 필요도 있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셋톱박스 전원을 한 번 껐다 켜 주면 전원 버튼이 리셋되어 티비가 나오게 된다고 하는데요. 셋톱박스 종류에 따라 전원 모양이 다를 수 있지만 셋솝박스 뒷면을 보면 전원 스위치가 있으니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헬로우티비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셀프 해결 가이드 이용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