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은행 계좌조회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로 다양하게 있는데요. 직접 은행에서 통장으로 확인해 볼 수 있지만 인터넷 뱅킹이나 텔레뱅킹 등으로도 편리하게 계좌를 조회할 수 있지요. 그 중 우리은행 빠른조회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내 계좌를 빨리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우리은행 빠른조회 이용하면 등록해 놓은 계좌를 빠르게 조회를 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뱅킹 모두에서 사용을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우리은행 빠른조회


포털사이트에 우리은행을 검색하면 우리은행 아래쪽 메뉴에 빠른조회가 있어서 바로 빠른조회로 들어갈 수가 있어요.


우리은행 빠른조회


우리은행 빠른조회를 클릭하면 우리은행 스피드 계좌조회 화면이 나와요. 계좌조회 화면에서 빠른조회를 바로 할 수 있어서 편리한데요. 그 전에 미리 빠른조회를 할 계좌를 등록해 놓을 필요가 있어요.


우리은행 빠른조회


우리은행 스피드 계좌조회 화면에서 위쪽 메뉴 중 스피드 조회계좌 등록/해제 메뉴를 눌러 빠른조회 계좌를 등록할 수 있어요.


우리은행 빠른조회


스피드 조회계좌 등록/해제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거나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할 수 있어요.


우리은행 빠른조회


공인인증서나 아이디 비밀번호로 로그인하면 인터넷뱅킹 아이디와 성명이 나오게 되구요. 거기에 계좌번호와 계좌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스피드 조회계좌 등록을 할 수 있어요. 마찬가지 방법으로 등록된 스피드 조회계좌를 해제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스피드 조회계좌를 등록하면 스피드조회 계좌를 정상적으로 등록하였고, 등록하신 계좌에 대해서 스피드계좌조회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나타나요.


우리은행 빠른조회


확인을 클릭하고 계좌조회 버튼을 누르면 바로 등록한 계좌를 조회할 수 있어요. 아래 쪽의 조회일자를 선택하면 전일, 당일, 3일, 1주일, 15일, 1개월, 3개월 순으로 조회를 할 수 있고, 조회일자를 직접 선택하여 조회도 할 수 있네요.


우리은행 빠른조회


우리은행 빠른조회를 이용하면 우리은행 계좌 뿐 아니라 타행계좌조회도 할 수 있는데요.


우리은행 빠른조회


타행계좌는 경남은행, 광주은행, 국민은행, 하나은행, 농협은행, 신한은행, 기업은행, 제일은행, 시티은행, 에버리치, 부산은행, 대구은행, 전북은행, 제주은행, 수협은행, 새마을금고 계좌조회를 할 수 있어요.



우리은행 빠른조회에서 타행계좌 이외에도 우리 해외영업점계좌조회도 할 수 있네요. 우리아메리카은행과 중국우리은행, 일본, 베트남, 홍콩, 인도네시아 우리은행 계좌도 조회를 할 수 있다고 해요. 저는 해외영업점 계좌는 없어서 해 볼 기회가 없었네요.


우리은행 빠른조회


우리은행 빠른조회 계좌만 미리 등록해 놓는다면 번거로운 절차 없이 계좌조회를 할 수 있어 편리하네요. 우리은행 계좌 있으시면 스피드 계좌조회 등록해 두고 간편하게 계좌조회 해 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