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애슐리 생일혜택 알아볼까요

언제나행복하게 2016. 7. 2. 11:00
반응형


애슐리에 한 때 자주 갔는데 요새는 좀 뜸하게 가네요.

그래도 별로 부담되지 않는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어 친구들 만날 때 좋아요.

한곳에서 밥도 먹고 차도 마시고 다 해결할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시즌마다 축제를 해서 새로운 음식들이 나와서 음식이 질리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애슐리에서 생일이면 생일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꼭 생일이 아니라 기념일로 등록된 날에 혜택이 있어서 알아봤어요.







애슐리 생일혜택




애슐리에서 생일 혜택을 받으려면 멤버십에 가입해야 하는데요.

멤버십 레벨에 3가지 등급이 있네요.


올해 2016년 기준으로 누적 이용금액이 20만원 미만인 경우 클래식 레벨이고

20만원에서 60만원 미만이면 프리미엄 레벨,

60만원 이상 누적되면 프리미엄 플러스 레벨이 되네요.



멤버십 카드만 있었지 이렇게 레벨이 나눠지는 건 모르고 있었네요.


멤버십 레벨에따라 적립율이 달라지는데

클리식은 1% 적립되고 프리미엄은 3% 적립, 프리미엄 플러스는 5% 적립되네요.


적립 1%라 언제 모으나 싶었는데 5%씩 모으면 금새 한 사람 식사비 나오겠어요.




애슐리 말고도 이랜드의 외식업체가 참 많은데

최근에 멤버십을 통합했다고 하더라구요.


이랜드잇으로 통합되었는데 모바일 앱으로 다운받을 수 있고

애슐리 뿐 아니라 자연별곡, 피자몰, 수사, 샹하오, 로운, 리미니, 아시아문 등

여러 이랜드 계열 식당에서 적립 받을 수 있게 바뀌었다고 해요.


애술리 카드 매번 챙겨서 가야되서 귀찮았는데 앱으로 다운 받아봐야겠어요.







참, 생일혜택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조금 다른데요.


클래식과 프리미엄 레벨은 To-Go 케이크나 뉴욕 스톤 스테이크 중 하나를 택할 수 있구요.

프리미엄 플러스 레벨은 To-Go 케이크나 뉴욕 스톤 스테이크 두 가지 모두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다음 생일에는 잊지 말고 사용해 봐야겠어요.


To-go 케이크는 치즈케이크와 초코 브라우니케이크 두 종류인 것 같아요.

치즈케이크는 9900원이고 초코 브라우니 케이크는 12900원짜리군요.



뉴욕 스톤 스테이크 사진인데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쇠고기 채끝으로 된 14900원짜리군요.




애슐리 생일근처에 가게되면 생일 혜택 잊지 말고 챙기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