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계절이 바뀔 때마다 작년에는 뭘 입었는지 모르겠을 정도로 옷이 항상 없는 것 같이 느껴지는데요.

백화점은 옷 가격이 후덜덜해서 티셔츠 하나 사는데도 부담이 되더라구요.


겨울옷은 다른 계절보다도 더 비싼 편이라 쉽게 장만하기가 어려워서 저는 아울렛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에요.

마리오아울렛은 다른 곳보다 커서 둘러보기도 좋고 살 만한 옷도 많은 것 같아서 한 번 씩 가 볼 만 하더라구요.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과 주차요금 알아볼께요.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평일은 오전 10시30분부터 21시, 즉 저녁 9시까지이구요.

금, 토, 일과 공휴일은 30분 더 늦게까지 영업하여 오전 10시30분부터 21시30분, 즉 저녁9시30분까지 영업하네요.



마리오아울렛은 1관, 2관, 3관까지 있구요. 

지하철 역에서 가까워서 지하철로 가도 괜찮더라구요.



저는 지하철 타고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내려서 가봤는데 버스는 바로 앞에 서서 더 가깝더라구요.




마리오아울렛 주차비


주차장도 상품을 구입하면 무료주차가 가능해서 차를 가져와도 주차요금이 부담이 안 되는데요.

무료주차시간이 다른데보다 길어서 여유있게 쇼핑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5만원 미만 구매시에는 1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구요. 10만원 미만 구매하면 2시간 무료주차를 할 수 있어요.

구매가격에따라 무료주차시간이 달라지는데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주차시간에 상관없이 프리패스라고 하네요.



유료주차는 처음 30분은 무료주차이고 그 이후는 추가 10분당 500원씩 부과된다고 해요.


이번 주말에는 아울렛 가서 겨울옷 좀 둘러봐야겠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