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드사에서 전화가 오면 무슨 문제가 생겼나 싶어 받아보는데요. 카드사의 서비스 홍보용 전화인 경우가 더 많더라구요. 우리카드를 사용할 경우에도 신용안심플러스라는 서비스가 있어서 전화로 영업을 하면 60일 무료라고 가입하라는 이야기에 나중에 필요없으면 취소하지 싶어서 신청을 하게 되는데요. 60일이 지나는지 생각 못 하고 있다가 유료로 전환된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계속 서비스 요금이 빠져나가고 있더라구요.



그러다가 카드명세서를 자세히 보는 날이 있어서 봤더니 신용안심플러스로 매달 3300원이 빠져나가는 걸 확인했는데요. 나한테는 별로 필요 없는 것 같아 해지를 하려고 방법을 알아봤더니 전화로도 해지 신청이 가능하지만 인터넷으로도 해지가 가능하더라구요.



예전에는 전화로만 해지 신청이 가능했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도 해지가 가능하다고 해요. 전화로 해지 신청하면 해지 이유를 이야기해야만 할 것 같아서 인터넷으로 해지를 했더니 간단하게 해지 신청이 가능하네요.




우리카드 신용안심플러스 해지


우리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위쪽 부분에 메뉴들이 나오는데요. 금융서비스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아래에 신용안심플러스가 있어요.



신용안심플러스를 클릭하면 서비스 조회와 서비스 해지 화면이 나오는데요.



서비스 해지를 클릭하면 해지신청 화면이 나와요. 비밀번호를 입력 후 신청 버튼을 누르면 해지신청이 끝나요.



우리카드 신용안심플러스 해지는 전화로도 가능한데요. 전화 1899-4637로 전화해서 해지신청도 할 수 있어요.



신용안심플러스로 개인신용 보호를 위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굳이 필요없다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해지 신청하거나 우리카드로 전화하여 해지신청해 보세요.


신용안심플러스 서비스 좋은 점도 많겠지만 이용료가 3300원이라 좀 비싼 듯 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인터넷으로도 전화로도 해지신청 가능하니 해지가 필요하면 편한 방법으로 하면 될 것 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