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정보

모모랜드 낸시 국적 키 나이 별명

언제나행복하게 2017. 6. 30. 14:33
반응형

 

 

9인조 걸 그룹 모모랜드에서 리드보컬과 리드댄서를 맡고 있는 낸시는 서구적 외모에 청순미까지 갖춰서 요즘 정말 인기가 많은 것 같은데요. 모모랜드의 어마어마해에서도 노래 시작부터 자신의 매력을 뽐내고 있어 점점 더 사랑을 받을 것 같아요.

 

 

모모랜드 낸시는 최근 아이돌 연기대결 - 내가 배우다에도 출연을 했었는데요. 빅톤 수빈과 파이널 매치까지 가서 연기대결을 벌이면서 연기력도 늘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

.

 

 

 

모모랜드 낸시는 본명이 낸시 조월 맥다니라고 해요. 한국 이름은 이승리라고 하네요. 아버지는 미국인이고 어머니는 한국인으로 혼혈이라고 하는데요. 모모랜드 낸시 국적은 대한민국이라고 하네요. 역시 서구적인 외모더니 아버지가 미국인이었군요. 형제로는 2살 위의 언니 브렌다가 있다고 해요.

 


 

모모랜드 낸시 나이는 만 17세인데요. 2000년 4월 13일 대구광역시에서 태어났다고 해요. 경기도 용인시의 효자초등학교와 성서중학교를 다녔다고 하구요. 현재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뮤지컬학과에 재학중이라고 하네요.

 

 

모모랜드 낸시 키는 162cm에 몸무게 45kg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낸시 별명은 애낸, 조낸시, 실물여신이라고 하는데요. 사진으로도 이렇게 예쁜데 실물여신이라니 실제로 보면 얼마나 예쁠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낸시는 모모랜드 데뷔 전에는 막이래쇼라는 어린이용 1박2일이라는 별명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구요. 유자식 상팔자와 MBC 세바퀴에도 출연하여 활약을 했다고 해요.

 

 

모모랜드 그룹의 막내이자 센터인 리드보컬 낸시, 앞으로도 멋진 활약 기대할께요. 아직 어리니 앞으로 점점 더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것 같아 더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