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백부부에서 예쁨을 담당하는 윤보름은 얼굴도 예쁜데 이름도 참 예쁘네요. 고백부부에서 장나라나 발레리나 역의 고보결도 예쁘지만 치어리더 윤보름은 예쁘장한 얼굴과 다른 시원시원한 성격에 또 다른 매력을 보여 주는 것 같아요.



윤보름 역의 한보름은 본명은 김보름이라고 해요. 본명과 이름은 같지만 성을 바꿔 한보름으로 데뷔를 했는데, 또 고백부부에서는 윤보름 역할을 맡게 되었네요.


한보름 나이


한보름은 대학 신입생 역할을 맡았는데 생각보다 나이가 많더라구요. 1987년 2월 12일 생이라고 하니 우리 나이로 31세이고 만으로도 30세이라 30대인데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는데요. 고백부부에 나오는 모든 배우들이 동안인 것 같아요.




한보름 학력 알아보니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를 졸업하였는데요. 연기를 전문적으로 배운 배우라고 할 수 있네요.


한보름 나이


한보름은 걸그룹 연습생 출신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힙합 레이블 스나이퍼 사운드 연습생으로 래퍼로 데뷔를 하려고 노력했으나 결국은 배우가 되었다고 하네요. 아웃사이더의 주변인 뮤비에 연습생 시절의 영상이 나온다고 해요.



 한보름은 연습생 시절을 보낸 후 2011년 KBS2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데뷔를 하였다고 해요. 드림하이에서는 하소현 역으로 출연을 했어요. 그 후 금 나와라 뚝딱에서 이미나 역, 주군의 태양에도 차희주 역으로 나왔는데 소지섭이 출연한 주중원의 옛 여자친구 역으로 시청자들의 눈에 띄기 시작한 것 같아요. 


한보름 나이


그 후 모던파머와 다 잘될거야, 싸우자 귀신아에 출연하였고 이번 고백부부에 윤보름 역할을 맡게 되었어요. 그 전 드라마에서도 여러 역을 맡았지만 이번에 윤보름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게 된 것 같아요.


한보름 나이


고백부부에서 지금 마진주와도 또 커플이 된 안재우 역의 허정민과도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고백부부도 재미있게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구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해 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