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조정석과 혜리가 나온다고 해서 지난 주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투깝스를 봤었는데요. 조정석과 혜리 말고 사기꾼 공수창 역에 김선호라는 배우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김선호는 투깝스 전에는 김과장과 최강배달꾼에 나온 적이 있네요. 드라마 김과장에서는 선상태 역으로 경리부의 막내로 어리버리한 연기를 보여주었었는데요. 그 다음에는 최강배달꾼에 출연을 했었어요.


투깝스 공수창


최강배달꾼에서는 김과장의 선상태와는 또 다른 날라리 재벌가 연기를 선 보였는데요. 최강배달꾼 오진규 역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 시작했던 것 같아요.




투깝스에서는 공수창 역으로 이번에는 사기꾼 역할로 또 다시 돌아왔는데요. 조정석과 한 몸을 공유하는 사이로 조정석이 연기하는 차동탁 몸에 빙의되면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주게 되는 것 같아요.


투깝스 공수창


김선호는 출연한 드라마가 2017년 김과장, 최강배달꾼, 투깝스로 이번 해에만 3개의 드라마에 출연을 했는데요. 드라마 데뷔는 김과장을 통해서였네요.



그 이전에는 연극무대에서 탄탄한 기본기를 다지고 드라마로 진출을 한 것 같아요. 김선호 출연 연극은 보이스 오브 밀레니엄, 클로저, 트루웨스트 리턴즈, 거미여인의 키스, 옥탑방 고양이, 연애의 목적, 7년동안 하지 못한 말, 셜록, 뉴 보잉보잉 등으로 많은 연극 무대에 섰던 경력이 있네요.


투깝스 공수창


김선호 나이 는 현재 32세로 1986년 5월 8일 생으로 생각보다는 나이가 들었네요. 티비 데뷔는 빠르지 않지만 연극무대에서의 경력을 많이 쌓은 것으로 보여요. 김선호 키는 183cm로 우월한 키를 가진 피지컬 좋은 배우네요.


투깝스 공수창


김선호 학력 알아보니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나왔네요. 많은 연예인들이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한 것 같아요.

이번 드라마 투깝스에서도 이전처럼 존재감 있는 배우로 멋진 연기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