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MBC 아침드라마 역류에서 늘씬한 몸매와 예쁜 얼굴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해인은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하던데 역시 몸매가 뛰어난 것 같아요.



이번달에 시작한 드라마 역류는 이제 본격적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재미를 더하고 있는데요. 역류에서 채유란 역을 맡은 김해인은 주인공 김인영 역의 신다은과 어릴 적 친구지만 친구를 배신하고 사랑을 얻으려고 하는 악역에 도전했는데요. 화려한 외모라 그런지 악역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김해인 나이


김해인 나이는 35세로 생각보다 나이가 많더라구요. 생년월일은 1983년 11월 8일 생이라고 하네요. 김해인 본명은 김숙영으로 김해인이 본명이 아니라 따로 본명이 있더라구요.




김해인 학력 알아보니 청운대학교 방송연기학과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석사과정에 있다고 하네요. 김해인은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2005년 미스코리아 경기 선이었고 미스코리아 본선 네티즌상을 수상하였다고 하네요.


김해인 나이


김해인 키는 170cm이고 몸무게는 45kg 이라고 해요. 키는 큰데 몸무게는 정말 안 나가네요. 실제로 보면 정말 말랐을 것 같아요.



김해인 데뷔는 2005년 KBS 드라마 황금사과로 데뷔를 하였고, 그 후 솔약국집 아들들과 추노, 오작교 형제들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였구요. tvN 인현왕후의 남자에서는 인현왕후 역을 맡았고, 최근에는 별에서 온 그대에서 양민주 역을 맡았다고 해요. 그리고 이번 드라마 역류에서 채유란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 주고 있네요.


김해인 나이


영화쪽으로는 2006년 아랑, 2008년 허밍, 2011년 너는 펫, 2013년 더 테러 라이브에 출연을 했었다고 해요. 또 2010년에는 에픽하이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김해인 나이


이번에 다른 드라마에서 보다 중요 배역을 맡아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은데요. 드라마 역류를 통해 또 한 번 매력을 보여주면서 계속 좋은 연기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