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드라마 돈꽃 별 생각없이 봐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어서 요즘 챙겨보는 드라마인데요. 돈꽃 주인공인 장혁이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라 필주에게 닥빙하면서 보고 있어요.



돈꽃을 보다 보니 예쁜 외모로 눈에 띄는 인물이 있어서 궁금해 찾아봤는데요. 바로 돈꽃 윤서원 역에 한소희에요.



한소희는 데뷔 3개월 만에 주연을 맡은 완전 신인이던데요. 한소희 나이 알아보니 현재 23세로 정말 어리네요. 생년월일은 1994년 11월 18일이고 울산광역시 출신이네요.




한소희 인스타 방문해 보니 정말 사진도 다 예쁘던데요. 한소희 몸매 늘씬해서 얼굴 뿐 아니라 전체적인 분위기도 좋은 것 같아요. 한소희 키 는 165cm라고 하는데 날씬해서 그런가 더 커보이는 느낌이에요.



한소희 데뷔는 광고로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크래커로 유명한 리츠 광고모델이었다고 하네요. 그 후에 샤이니의 뮤직비디오 Tell Me What To Do 에 출연했다고 하구요. 2017년 SK 텔레콤 기어 S3 광고에도 나왔다고 해요.



그 후 정용화의 뮤직비디오 여자여자해 에도 출연을 했구요. SBS 드라마인 다시 만난 세계에서 이서원 역으로 드라마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는 바로 돈꽃에 윤서원으로 지금 출연하고 있는데요. 전작도 서원이란 이름이었고, 지금도 서원이라는 이름이라 서원 이라는 이름과 인연이 많은 편인 것 같아요. 드라마 돈꽃에서는 청아그룹 본사 안내데스크 직원으로 나오는데 장승조가 맡은 청아그룹 상무인 장부천과 러브라인 인 것 같아요. 



돈꽃 연출하는 김희원 피디는 윤서원 역할이 비주얼이 중요한 캐릭터인데 딱 맞았고 나이에 비해 생각이 깊어 캐릭터가 변모되는 모습을 잘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캐스팅했다고 하더라구요. 드라마 돈꽃에서도 좋은 연기 기대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