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벌써 3월 말이네요. 이제 꽃도 피고 봄 나들이 가고 싶은 계절입니다.

주말이 오면 어디로 떠나고 싶다가도 미리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막상 떠나기 어려운 것 같아요.

 

봄에 가볼만 한 곳이 어디 있을까 고민하다가 코레일에 봄꽃열차가 있다고 해서 저도 한 번 다녀오려고 알아봤어요.

코레일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이번 주말부터 봄꽃 축제 특별열차가 쭈~욱 있네요.

 

 

 

 

 

 

이번주는 매화꽃축제가 열리는 군요. 섬진강 매화꽃 축제와 광양 매화꽃축제/화개장터 기차여행이 있네요.

 

 

 

그 다음은 벚꽃 차례네요.

 남이섬과 소양강댐 봄 기차영행과 진해 벚꽃 축제 기차여행도 가볼 만 하겠어요.

 

쌍계사 벚꽃, 화개장터 기차여행은 꽃도 보고 장터 구경도 하고 일석이조겠네요.

 

 경주벚꽃열차는 경주의 경치와 함께 흩날리는 벚꽃도 보게 되겠네요.

 

 

 

 

그 유명하다는 진해 벚꽃축제도 가는 봄꽃열차도 있네요.

 

 

 

 

 

벚꽃구경은 워낙 사람이 많아 차로 가게 되면 길이 밀릴 수 있는데 기차여행은 그렇지 않아 좋은 것 같아요.

저도 미리 예매해서 봄꽃구경 한 번 다녀오려구요. 당일 코스도 많아 시간이 많지 않아도 다녀올 수 있겠더라구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