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나눔고딕 다운받기 (무료폰트추천)

언제나행복하게 2016. 4. 27. 14:12
반응형



나눔고딕 요즘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글자 폰트가 깔끔해서 무슨 폰트인가 봤더니 나눔고딕이더라구요.


저도 써보고 싶어 알아보니 네이버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폰트더라구요.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캠페인 사이트에 들어가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아래 바로가기 누르면 바로 연결됩니당~~


>>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캠페인 사이트 바로가기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캠페인 들어가면 글자 폰트도 직접 써보고 확인할 수 있어요.

위쪽 나눔글꼴을 누르면 다운로드 가능해요.



나눔글꼴을 누르면 설치화면이 나오네요.




나눔글꼴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골라서 다운받을 수도 있고 한꺼번에 다 받을 수도 있어요.

그대로 놔두면 한꺼번에 다운로드되요.

저는 한꺼번에 다운로드 받았어요.



설치를 누르면 설치완료됩니당~~


글자폰트를 보니 여러 가지 많더라구요.


제목을 더 제목답게 나눔스퀘어~~ 제목에 사용하면 좋겠어요.



손글씨 감성의 나눔바른펜도 예쁘네요.


모바일에서 보기 좋은 나눔바른고딕도 선명하게 보이구요.


가는 나눔바른고딕도 있네요.


나눔글꼴에코는 글꼴에 구멍을 뚫어져 있는 타입인데 정말 프린트할 때 잉크가 절약되겠어요. ^^


나눔손글씨는 정말 손으로 쓴 듯한 느낌이네요.

손맛을 느끼려면 사용해도 좋겠어요.


나눔고딕은 어디에 써도 어울릴 듯 하네요.



나눔명조도 명쾌한 느낌이에요.


여러 가지 나눔 글꼴 다운받아 용도에 맞게 쓰려고 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위의 링크로 들어가서 다운 받아 사용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