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토스 만보기를 이용하다 보니 토스에 계좌도 연결하고 다른 메뉴들도 하나씩 사용하게 되는데요. 얼마 전부터 토스 앱을 켜보면 제일 위쪽에 토스뱅크가 나오고 놓치고 있는 당첨금이 얼마 있다고 계속 떠서 혹시 내가 받을 수 있는 돈을 못 받게 되는 건 아닌가 싶은 생각이 계속 들더라구요. 그래서 당첨금을 받으려고 토스뱅크 계좌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안내사항에 나온대로 1분이면 만들 정도로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토스계좌 만드는 방법 알아볼게요.

 

토스 계좌 만들기

토스계좌 만들기

 

토스계좌는 토스 앱만 설치되어 있으면 간단하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데요. 제일 오래 걸리는 단계는 바로 신분증 촬용 단계라고 할 수 있어요. 신분증만 찾아 놓고 시작하면 1분이면 만들 수 있을텐데 저는 신분증 찾아 오느라 5분은 걸린 것 같아요. 신분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미리 찾아 놓고 시작하는 것이 좋으니 참고해 주세요.

 

토스앱에 들어가서 나오는 토스뱅크를 누르면 토스 계좌 만들 수가 있어요. 

 

 

토스계좌 만들기

 

토스뱅크를 누르면 가입축하금을 받으세요 안내가 보여요. 지금 토스뱅크 계좌 개설 이벤트 중이라 토스 계좌를 만들면 가입 축하금을 준다고 하네요. 가입 축하금을 받으세요를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토스계좌 만들기

 

그러면 토스뱅크 계좌 개설 이벤트 라고 나오면서 100% 당첨되는 가입축하금을 확인하세요라는 내용이 나오는데요. 저의 경우 가입 축하금 4649원이라고 되어 있어요. 맨 아래 축하금 받기를 누르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요.

 

토스계좌 만들기

 

축하금 받기를 누르면 통장 개설이 끝나면 가입 축하금 4649원을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이 나오구요. 아래쪽에 1분 안에 통장 만들기 버튼이 나와요. 1분 안에 통장 만들기를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가 주세요.

 

토스계좌 만들기

 

1분만에 통장 만들기를 누르면 약관 동의 화면이 나와요. 통장 개설을 위해 약관을 확인하고 전체 동의하기를 누르면 아래에 확인 버튼이 활성화 되면서 파랗게 바뀌게 되구요. 파란 확인 버튼을 누르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어요.

 

토스계좌 만들기

 

확인 버튼을 누른 다음 직업을 선택하게 되어 있는데요. 직장인 오른 쪽 v 모양을 누르면 다른 직업들이 나와서 자신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어요. 본인이 직접 쓸 계좌인지 다시 확인을 하는 내용이 나오구요. 네를 선택한 다음, 아래 확인했어요 버튼을 눌러 주세요.

 

토스계좌 만들기

 

확인했어요를 누른 다음 신분증을 촬영해야 하는데요.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사각형 틀에 맞춰 놓고 촬영을 하면 되어요. 그리고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해 주고 연결된 계좌로 본인 인증을 해 주면 이제 토스 계좌 만들기가 끝나요.

 

토스계좌 만들기

 

저는 계좌 만드는 김에 토스카드도 신청했어요. 계좌 만들면 아무래도 카드도 쓸 일이 있을 것 같아 계좌 만들면서 같이 발급 신청을 했네요. 이렇게 신분증만 촬영하면 버튼 몇 번 누르는 것 만으로 은행에 갈 필요 없이 계좌가 뚝딱 만들어지는 것을 보니 정말 편리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상으로 토스 계좌 만들기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