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기차여행패키지~ 기차여행 갈만한곳

언제나행복하게 2016. 4. 29. 11:00
반응형



날씨가 추웠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낮에는 여름 날씨네요.

벌써 연휴가 많은 5월이에요.


자동차나 버스를 타고 여행 떠나도 즐겁지만 기차는 또 다른 기분인 것 같아요.

날씨도 좋고 가족의 달 5월에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기차여행 어떨까요?


저도 여행 가보고 싶어 코레일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더니 이달의 기차여행이 따로 추천되어 나와 있더라구요.

이번 달은 철쭉이 테마인 여행이 꽤 되던데요.





담양죽녹원 관광열차 타고 죽녹원 가서 울창한 대나무 숲 구경하면 좋겠네요.

대나무 숲에서 죽림욕도 즐길 수 있고 대나무 사이로 불어오는 대바람을 느끼며 자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지리산은 지금 바래봉 철쭉제 기간이래요.

4월말에서 5월 중순까지 지리산의 등산로를 따라 핀 철쭉을 보면서 산행을 즐길 수 있어 좋겠어요.

>> 지리산 철쭉제 정보 바로가기



삼천포에 가면 유람선 투어도 할 수 있고 진주성 관람도 하게 되네요.




보성차밭에서는 5월 첫 주에 보성다향대축제를 하네요. 

차밭 구경도 하고 재미있는 행사도 즐길 수 있어요.

>> 보성차 다향대축제 정보 바로가기



정선에서는 곤드레 산나물 축제를 하네요.

산나물에는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하다는데 향긋한 산나물도 맛 볼수 있어 좋겠어요.

5일장에서 산나물도 살 수 있겠군요.

>> 정선 곤드레축제 정보 바로가기




남이섬은 어느 계절에 가도 좋은 것 같아요.

당일로 다녀와도 좋지만 무박2일로 가면 충분히 보고 놀다올 수 있어 좋겠어요.



소백산에서는 철쭉제가 열리는군요.

소백산에는 철쭉이 넓게 산개되어 철쭉이 피면 산이 분홍저고리를 입은 듯하다고 하던데 정말 멋지겠어요.


우리 동네도 철쭉이 피었던데 예뻐서 사진 한 장 찍었어요. 

어때요? 이 것도 볼 만 하지 않나요? ^^



5월은 정말 축제의 달이네요.

우리 나라 곳곳에서 각자의 자랑거리로 축제를 하고 있네요.

이번 연휴에 미리 계획 짜서 어디로든 떠나고 싶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