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미드저니 유료 가격 구독 방법 알아보기

언제나행복하게 2023. 4. 14. 18:42
반응형

요즘 챗GPT와 미드저니는 모두 인공지능을 이용하여 손쉽게 자료를 얻을 수 있는 방법들이 많이 나와있는데요. 미드저니는 인공지능을 이용하여 그림을 만드는 사이트입니다. 저도 궁금해서 해 봤는데 어설픈 맛이 하나도 없고 정말 잘 그린 이미지들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미드저니 가격과 구독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미드저니 무료 갯수

 

미드저니는 사용하려면 회원가입이 필요한데 구글 아이디가 있다면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디스코드도 가입을 해야 하지만 그것도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어서 간단하게 사용해 볼 수 있어요.

 

미드저니 유료 가격

 

미드저니는 처음에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했었는데요. 이제는 무료 평가판 서비스를 중단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처음 25개까지 이미지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는데 올해 3월 말부터 잠정적으로 무료평가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잠정적으로 중단했다고 하니 다시 풀릴 수 있을지도 있겠습니다.

 

미드저니 유료 가격

 

 

미드저니 유료 요금제

 

미드저니는 무료 시험판이 중단되어 현재는 유료 가입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미드저니 요금제는 구독 요금과 빠른 사용을 위한 옵션 요금제가 있습니다. 먼저 구독 요금제는 베이직 플랜, 스탠다드 플랜, 프로 플랜 세가지 종류로 나눠져 있어요.

 

미드저니 유료 가격

 

베이직 요금제는 매달 10달러로 이용이 가능한 멤버십입니다. 베이직 요금제는 매달 200개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고, 200개 한도를 넘어서 계속 이용하려면 추가 금액을 내고 더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 다음 스탠다드 요금제는 월 30달러로 이미지 갯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이미지를 만들다 보면 한 번에 생각한 결과가 나오지 않아 추가로 만들어야 하는 경우가 생기던데 이미지 갯수 제한이 없어서 마음 편하게 만들 수 있어서 괜찮은 요금제라는 생각이 드네요.

 

미드저니 유료 가격

 

프로 요금제는 한달에 60달러로 이용할 수 있는 멤버쉽입니다. 스탠다드와 마찬가지로 무제한으로 이미지 생성이 가능하고 12장까지 빠르게 작업이 가능하다고 하니 속도와 양이 동시에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요금제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드저니 구독을 연간으로 하면 좀 더 저렴하게 사용을 할 수 있어요. 베이직 플랜은 매달 8달러, 스탠다드 플랜은 24달러, 프로 플랜은 48달러로 매달 구독했을 때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드저니 유료 가격

 

 

미드저니 가격

 

미드저니 구독 요금제는 베이직플랜 매달 10달러, 스탠다드 플랜 30달러, 프로 플랜은 60달러이고, 연간 단위로 구독을 하면 약간 할인되어 베이직은 매달 8달러, 스탠다드는 매달 24달러, 프로는 매달 48달러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미드저니 구독방법

 

미드저니 유료 요금제를 이용하기 위한 구독방법은 미드저니 명령어 입력칸에 /subscribe 라고 입력을 하여 구독할 수 있는데요.

 

미드저니 유료 가격

 

/subscribe 를 입력하면 구독 페이지 링크를 보내주게 되고 Open subscription page 를 눌러 구독을 신청할 수 있어요. 

 

미드저니 유료 가격

 

구독 페이지를 눌러 가격을 확인하고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메일과 카드 정보를 입력하여 구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미드저니 유료 가격

 

미드저니는 패스트 모드 시간를 모두 사용하면 릴렉스 모드라고 시간이 좀 더 소요되면서 이미지 작업을 할 수 있는데요. 추가 요금을 내고 패스트 모드를 더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도 만들어 두었습니다.

 

1시간 추가는 4달러, 2시간 추가는 8달러, 5시간 추가는 20달러입니다. 빠른 작업이 필요할 때는 이용해도 좋겠지만 대량으로 이미지를 뽑아낼 작업을 할 경우에만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유료로 사용하면 상업적 이용도 가능하다고 하니 다양한 분야에 활용해 볼 아이디어를 찾아볼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으로 미드저니 요금제 가격 구독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