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이소는 생활에 필요한 소품들을 부담없이 사기에 좋아서 자주 애용하고 있는데요. 특히 유튜브에서 추천제품 영상을 보면 혹해서 한 번 사봐야겠다고 갔다가 매장에 없어서 허탕치고 온 적이 몇 번 있었어요. 다이소 재고조회 스마트폰 앱으로 조회하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앱으로 미리 확인하고 가시면 헛걸음 하지 않을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다이소 재고조회

 

다이소 재고조회는 매장에 전화로 문의를 할 수도 있지만 스마트폰 앱으로 간단히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어요.

 

다이소 재고조회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 다이소를 검색하면 샵다이소라는 앱이 있어요. 다이소 멤버십이나 다이소몰이 아니라 #샵다이소를 다운받아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재고조회

 

다이소를 자주 방문하시는 경우 샵다이소를 설치하면 재고 여부가 궁금한 상품이 생기면 바로 확인해 볼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다이소 재고조회
다이소 재고조회

 

샵다이소 앱을 설치하면 다이소 상품들을 주문할 수도 있고 매장상품을 찾아볼 수도 있어요. 검색창에 확인하고자 하는 상품이름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다이소 재고조회

 

저는 요즘 타이머가 있는 스탑워치를 하나 사고 싶어서 검색을 해 보았어요. 적당하게 생긴 스탑워치가 나와서 그 상품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다이소 재고조회

 

이름이 LCD 스톱워치였는데요. 상품명과 가격 아래에 구매가능한 매장을 검색해 보세요라는 곳을 누르면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 해당상품이 있는지 재고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이소 재고조회

 

판매매장 검색을 눌러서 근처에 있는 다이소 매장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지 검색을 할 수 있어요.

 

다이소 재고조회

 

검색을 눌러서 확인하여 재고가 있는 것을 확인하고 가서 스톱워치 장만해 왔습니다. 실제로 사와서 봤더니 모양은 괜찮은데 버튼을 누를때 소리가 너무 크게 나는 것 같네요.

 

다이소 재고조회

 

 

샵다이소에서 재고 여부 확인이 편하긴 한데 전국 다이소 매장 전부를 검색할 수는 없고 조회가 가능한 매장이 있는 반면에 조회하면 나오지 않는 매장도 있다고 합니다.

 

샵다이소 앱에서 재고 확인이 가능한 매장이라면 방문하시면 되고, 샵다이소 앱에서 검색되지 않는 매장이면 전화로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