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해외직구도 많이 해서 외국에서만 판매하는 제품들도 편하기 인터넷으로 주문할 수 있어 집에서도 못 구하는 물건이 없는 시대입니다., 보통 국제배송을 이용하면 DHL이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을 받을 수 있어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DHL 국제 배송 조회 방법과 배송기간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HL 배송조회

 

DHL 배송조회

 

1. DHL 홈페이지에서 조회하기

DHL 배송조회는 DHL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DHL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화면 상단에 배송조회 메뉴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라는 칸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면 배송 상황을 확인할 수 있어요.

 

DHL 배송조회

 

2. DHL 앱에서 조회하기

DHL 모바일 앱을 설치하여 배송조회를 할 수도 있습니다. DHL Express Mobile App 을 설치하면 간단하게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여 배송조회를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별도의 앱을 설치하기 번거로우니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DHL 배송조회

 

3. DHL 고객센터 전화문의

컴퓨터나 노트북, 스마트폰 사용을 할 수 없을 경우는 DHL 고객센터에 전화롤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DHL 의 고객센터는 전 세계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 한국에도 DHL 고객센터가 운영 중에 있습니다. DHL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운송장 번호를 알려주면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DHL 고객센터 전화번호

 

DHL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표번호가 1588-0001 번입니다. 해외택배 문의 전용번호도 1588-0001번인데요. 1588-0001번으로 전화한 다음 내선 3번을 누르면 연결이 됩니다. DHL에 전화로 배송조회를 하실 때는 가능하면 운송장 번호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DHL 배송조회DHL 배송조회DHL 배송조회

 

국제운송, 국제특송과 거리어 상품 문의 전용번호는 02-3420-3900번으로 전화하시면 문의가 가능합니다.

 

 

 

DHL 배송기간

 

DHL 배송기간은 출발지와 목적지,  배송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다르게 되는데요. 일반적으로 DHL 국제 배송은 1일에서 6일 정도 소요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착지 국가의 관세청과 통관절차, 각 나라마다 다른 현지 휴일 등을 고려하면 배송기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DHL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과 견적도 확인이 가능하니 배송을 보낼 경우 편리하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플페이 사용법 카드 등록방법 사용처 알아보기

애플페이가 드디어 한국에서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아이폰의 단점 중 하나로 삼성페이와 같이 스마트폰 하나로 결제가 되는 비접촉 결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었는데요. 이제는 아

happyalways.tistory.com

 

 

다이소 재고조회 앱으로 미리 확인하고 허탕치지 마세요

다이소는 생활에 필요한 소품들을 부담없이 사기에 좋아서 자주 애용하고 있는데요. 특히 유튜브에서 추천제품 영상을 보면 혹해서 한 번 사봐야겠다고 갔다가 매장에 없어서 허탕치고 온 적이

happyalways.tistory.com

 

멜론 오프라인 재생 데이터 없이 음악 듣기

멜론으로 노래를 들을 때 스트리밍으로 들으려면 데이터를 사용해야 하는데요. 오프라인 재생을 이용하면 미리 음악을 저장해 두었다가 데이터 없이 저장한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멜론 오

happyalways.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