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마트폰이 일상화되면서 선물문화도 조금씩 바뀌어 가고 있는 것 같아요.


실물로 직접 만나서 선물을 주는 것도 의미가 있지만 직접 만나지 않고도 

스마트폰으로 작은 선물을 보낼 수 있어 주변의 사람들에게 감사할 일이나 

축하해 주고 싶은 일들을 챙기기 쉬워지네요. 


전화번호만 알면 쉽게 기프티콘 선물을 보낼 수 있어 좋은데요.

기프티콘 선물하는 법 알아볼께요.




기프티콘 선물하는법




기프티콘 선물은 여러 방법이 있겠지만 기프티콘 사이트에 들어가면 쉽게 선물을 보낼 수 있어요.

자주 가는 포털사이트에서 기프티콘을 검색하면 기프티콘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는데요.




기프티콘 검색 후 아래의 선물가게를 클릭하면 바로 선물보내는 메뉴로 갈 수 있어요.


기프티콘 검색 후 선물가게를 클릭하면 기프티콘을 선물할 수 있는 선물가게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기프티콘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고르는 것도 저는 좀 어렵더라구요.


빠른 선물찾기를 클릭하면 원하는 종류의 선물을 고를 수 있는데요.

저는 그냥 인기상품 베스트5에서 고르기로 했어요.



기프티콘 선물 중 인기상품은 역시 커피 종류네요.

그리고 스타벅스가 인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무난한 것 같아 그걸로 선물하기로 했어요.



선물하기를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 해도 되지만 비회원 구매도 있어서 회원가입 없이도 구매가 가능하네요.



비회원 구매를 클릭하니 약관 동의 페이지가 나오구요.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 구매약관에 체크 표시를 하고 본인인증을 클릭하면 다음단계로 넘어가요. 



본인인증을 한 다음에는 선물 받는 분 정보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선물 받는 분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면 되구요.

한꺼번에 여러 명에게 같은 기프티콘을 보낼 수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다음단계를 클릭해 주세요.



다음 단계를 클릭하면 결제화면이 나오는데요.

결제방식을 선택하고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한다는 부분에 체크 표시를 하고 결제하기를 클릭하면 선물보내기가 끝나요.



크게 부담되는 선물이 아니라도 작은 선물도 받으면 기쁘더라구요.

기프티콘으로 내 마음을 간편하게 전해 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