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아이돌이 되라는 의미와 함께 Do It Amazing의 약자 DIA인 9인조 걸그룹 다이아에서 메인보컬을 맡은 주은은 노래 솜씨와 더불어 예쁜 외모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다이아는 원래 유니스, 희현, 제니, 예빈, 은진, 채연 이렇게 6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할 계획이었는데 승희가 합류하여 7인조로 데뷔를 했구요. 정채연은 Produce101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었죠.  그 후 주은과 솜이를 영입해서 9인조로 컴백을 한 걸그룹이에요.


다이아 주은 국적


다이아 주은은 특히 일본 아이돌 우에하라와 닮은 꼴로도 유명하며 일본 아이돌 같은 외모에 혹시 일본인이 아닌가 하는 오해를 많이 받는다고 하는데요. 정말 우에하라 사진을 찾아보니 누가 주은이고 누가 우에하라인지 구분이 안 될 정도로 닮은 얼굴이더라구요. 




아래 사진에서 보면 정말 둘이 닮은 것 같은데요. 왼쪽 사진이 주은이고, 오른쪽 사진이 우에하라 아이에요. 다이아 주은 일본 우에하라 둘의 이미지가 거의 비슷한 느낌이에요.


다이아 주은 우에하라우에하라 주은


다이아 주은 국적 혹시 일본인인가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국적은 대한민국으로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났고 본명은 이주은 이네요. 주은 생년월일은 1995년 6월 7일로 현재 나이 22세이고 망포고등학교를 졸업했네요.



다이아 주은 앞머리도 화제인데요. 가르마 한 쪽은 짧은 앞머리이고 다른 쪽은 긴머리라 특이하고 예뻐서 따라하고 싶은 머리 모양이지만 다이아 주은이라 소화하는 걸 수도 있겠어요. 주은이 일본 서점에 있는 잡지에서 보고 그 머리 모양으로 자르기로 정하고 일본에서 그 앞머리로 잘랐다는 것 같아요.


다이아 주은 국적


다이아 주은은 예전에 케이팝스타에 출연한 경력이 있다고 하는데 어릴 때부터 가수의 꿈을 키워오다가 꿈을 갖고 도전한 케이팝스타를 통해서 연습생이 되고 이제는 어엿한 걸그룹의 멤버가 되었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