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추리의 여왕2에서 우경감 역으로 박병은이 출연 중인데요. 추리의 여왕1에서도 잘 나가는 프로파일러였던 우경감이 이번에는 권상우가 출연하고 있는 하완승이 있는 강력2팀으로 등장하여 시즌1에 이어 매력을 뽐내고 있네요.



추리의 여왕 시즌2에는 등장인물들이 많아 생각보다 분량이 적어서 나오는 장면이 생각보다 많지 않고, 시즌1에서의 참신한 매력이 많이 보이지 않아 아쉽기도 하지만 속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매력에 시선을 끄는 능력이 있는 배우라고 생각해요.


박병은


추리의 여왕 우경감으로 출연중인 배우 박병은 나이 알아보니 1977년 생으로 현재 만으로 40세로 생각보다 나이가 많더라구요. 얼굴만 보면 40세로는 보이지 않는 것 같은데 배우들은 거의 동안인 것 같아요. 생일은 7월 14일로 서울에서 출생했다고 하네요.




박병은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다고 해요. 배우 하정우와는 대학 선후배 사이로 박병은이 하정우의 1년 선배라고 하네요.


박병은


박병은 결혼 했나 했더니 아직 미혼으로 10년 간 사귀었던 여자친구와 헤어진 후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다고 해요. 박병은 연관 검색어에 박병은 결혼이라는 단어가 있어서 여배우와 결혼을 했나 싶었는데 "박병은 처 김씨"는 배우 박병은의 처가 아니라 조선시대 열녀인 박병은 처 김씨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배우 박병은은 아직 미혼이라고 하니 오해하지 말아야겠어요.



박병은 키는 181cm에 몸무게 70kg라고 하는데요. 키가 생각보다 참 크네요. 우경감 키로 봤을 때 그렇게 큰 줄 몰랐는데 생각보다 큰 키였네요.


박병은


박병은 데뷔는 2000년에 MBC 드라마 신 귀공자를 통해서 드라마에 데뷔를 하였고 그 후 영화와 드라마에서 여러 인물을 연기해 왔었는데요. 2015년 영화 암살에서 전지현의 약혼자인 일본 장교 카와구치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본장교 역을 너무 실감나게 해서 진짜 일본인인가 싶은 오해도 받았다고 하네요.



암살 이후에 소속사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옮기게 되었고, 2017년에 영화 원라인에서 주연배우 강지원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드라마에서도 계속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되어 추리의 여왕에서 우경감 역을,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마상구 역할로 출연을 하고, 이번 추리의 여왕2에서도 역시 우경감 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박병은


박병은은 인스타그램은 없고 페이스북에 여러 사진들이 올라와 있어서 페북의 사진을 구경했는데 멋진 사진들이 많더라구요. 아쉽게도 지난 주에 추리의 여왕2이 끝났는데 앞으로도 다양한 역할로 많이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