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BS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박세완은 연다연 역을 맡아 러블리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여회현이 맡은 박재형을 혼자 짝사랑 하면서 귀여운 모습들을 보이고 있어요. 알콩달콩 박재형과의 사랑 이야기가 극의 재미를 더해 주는 것 같아요.



같이 살래요 연다연 역을 맡은 박세완은 제가 볼 때는 박재형과 쌍둥이인 박현하 역의 금새록과 이미지가 비슷한 것 같아서 처음 볼 때 두 사람이 좀 헷갈려 보였는데요. 드라마가 진행되면서 이제는 구분이 되더라구요.



박세완 키


박세완은 얼굴이 귀염상이라 키가 별로 크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박세완 키 알아보니 167cm 로 생각보다 큰 키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몸무게는 49kg 으로 호리호리한 몸매에 귀엽고 러블리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박세완 나이는 현재 만 23세로 생년월일은 1994년 9월 24일생이고, 우리 나라 나이로는 25세이네요. 박세완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해요. 극중 엄마인 김미경 배우와 함께 한 사진도 잘 어울려 보여 사이 좋은 모녀 간으로 보이네요.


박세완 키


박세완 학력 은 부산에서 부산가야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서 연기를 전공하였다고 하네요. 



박세완 출연작을 살펴 보니 생각보다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제가 본 드라마에도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 몰라 보았더라구요. 드라마 첫 출연은 2016년 드라마 스페셜 빨간 선생님에서 숙희역으로 데뷔를 하였구요.


박세완 키


드라마 도깨비에서 고시원 귀신으로도 출연을 하였더라구요. 고시원 귀신은 주인공은 아니었지만 고시 준비를 하다가 안타깝게 죽은 귀신으로 엄마가 보면 마음 아파할까봐 김고은이 맡은 지은탁에게 냉장고에 음식을 채워달라고 부탁하는 착한 딸로 나와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구요.


박세완 키


그 후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이꽃비 역을 맡았고, 학교2017에서는 오사랑 역을 맡아 귀여운 이미지를 구축하였어요. 드라마 스페셜 정마담의 마지막 일주일에서도 라미란의 아역으로 출연하였고, 로봇이 아니야에서는 파이라는 연구원 역을 맡아 연기하였어요. 그리고 이번에 같이 살래요에서 연다연 역을 맡아 현재 출연 중이네요.


박세완 키


영화 쪽에서도 활약을 하는 중인데 이번에 오목소녀라는 영화를 개봉한다고 해요. 오목소녀에서는 이바둑 역으로 주인공 역할을 맡았는데요. 바둑왕을 꿈꾸었지만 기원 알바생인 현실 속에서 오목 승부를 펼치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같이 살래요 연다연 역으로 출연 중인 박세완,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었으면 좋겠고, 드라마에서도, 영화에서도 자주 보게 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