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새로 시작한 드라마 미스트리스에서 비밀을 간직한 정신과 의사 김은수 역에 신현빈이 출연하여  드라마를 더욱 궁금하고 긴장감 넘치게 하는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4명의 친구들이 서로 미모가 출중하여 보는 재미가 더한 것 같아요.



신현빈은 저는 추리의 여왕에서 처음 보았는데요. 세련되고 도도한 이미지가 참 잘 어울리는 역할이었어요. 키도 크고 몸매도 좋아보은데다가 목소리도 좋아서 도도한 변호사 역할이 잘 어울리는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신현빈 나이


이번 미스트리스 드라마에서는 정신과 의사 역을 맡았다는데 전문직 역할을 잘 소화해 내는 배우같아요. 비밀을 가진 네 여자와 그들이 얽힌 남자들과의 관계로 사건이 이어져 나간다고 하는데 긴장감 놓치지 않고 재미있는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신현빈 나이 알아보니 1986년 4월 10일 생으로 현재 만 32살이네요. 우리 나이로는 33살이고, 범띠라고 해요. 별자리는 양자리라고 하네요.


신현빈 나이


신현빈 키가 참 커보이고 몸매가 멋진데요. 키는 168cm라고 해요. 드라마로 보면 더 커 보이는데 몸매가 늘씬해서 키가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몸무게는 51kg으로 아주 날씬하네요.



신현빈 학력은 한예종 출신이더라구요.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원 미술이론과를 졸업했다고 해요. 연기 전공이 아니라 미술을 전공했던데요. 미술을 공부했지만 꿈이 배우였다고 하며 고등학교 시절에는 연극동아리 활동했었다고 해요.


신현빈 나이


신현빈 데뷔작은 2010년 우상효 감독의 영화 방가? 방가! 라고 하는데요. 방가방가에서 베트남 과부역을 맡아 진짜 베트남 사람인 것처럼 실감나게 연기를 했다고 해요. 방가방가로 데뷔한 이후 2011년 무사 백동수에 출연하여 드라마에도 출연을 하게 되었구요.


신현빈 나이


이후 JTBC 발효가족, 마담 앙트완에 출연하였고, 2017년 추리의 여왕에서 정지원 역할을 맡았고, 또 아르곤에서 채수민 역할로 계속해서 변호사 역을 맡아서 지적인 모습을 선보였구요. 이번 미스트리스에서는 정신과 의사 김은수 역으로 출연하여 또 다른 신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김주혁씨와 같이 나온 사진을 보니 김주혁씨도 그리워지네요.


신현빈 나이


영화에서도 활발히 활동하여 데뷔작 방가방가 이후에 멀리서 내가, 어떤 살인에 출연하였고 현빈이 주연으로 나왔던 영화 공조에서도 화령 역할로 나왔었는데요. 올해 이준익 감독의 변산이라는 영화에도 출연하여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해요. 


신현빈 나이


새로 시작한 미스트리스에서도 섬세한 감정 연기가 필요한 역할인데 이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 보여주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는 배우로 활약해 주었으면 합니다. 미스트리스도 추리할 수 있는 재미있는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