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우 이엘리야가 새로 시작한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서 굉장히 매력적인 캐릭터로 나오고 있네요. 고아라가 맡은 박차오름의 똘끼 넘치지만 피해자에게 공감하는 것도 재미있고 엘이 맡은 임바른의 원리원칙 지키는 모습도 멋지게 느껴지던데, 이엘리아의 걸크러쉬 넘치는 모습도 참 매력적이네요.



안경을 쓰고 업무에 열중하는 모습과, 또 정반대의 섹시한 모습 두 가지 모두 완벽하게 보여주는 이엘리야는 미스 함무라비에서 이도연 역을 맡은 배우인데요. 서구적인 외모에다 이름도 평범하지 않아 외국 국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 이엘리야 국적은 대한민국이고 토종 한국인이라고 해요.  


이엘리야 나이


이엘리야 출생은 경상남도 창원시에서 태어났고 현재 이엘리야 나이는 28세예요. 1990년 2월 19일 생으로 만으로 28살이고, 우리 나이로는 29세인데요. 생각보다 나이가 많은 것 같아요. 20대 중반 정도로 보였는데 말이죠.




이엘리야 키는 163cm이고 몸무게는 48kg이라고 하네요. 보기에는 163cm보다 더 커보이는데 몸매가 좋아서 키가 더 크게 보이는가 봐요.


이엘리야 나이


이엘리야 학교는 서울예술대학 공연학부 연기과를 전공하였네요. 데뷔는 2013년 tvN드라마 빠스켓볼로 첫 드라마 출연을 하였어요. 그 이후 KBS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 출연을 하였고, SBS 드라마 돌아온 항금복에 출연을 하였고, 2016년 함부로 애뜻하게에도 김유나 역으로 나왔었네요.



그리고 이엘리야를 시청자들에게 알린 것은 쌈, 마이웨이였는데요. 박혜란 역으로 나와서 박서준과 키스신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올 해도 벌써 두 편의 드라마에 출연하였는데요. OCN 작은 신의 아이들에서 백아현 역으로 출연하였고, 이번 JTBC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서는 법원 속기사 이도연 역을 맡아 걸크러쉬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엘리야 나이


드라마 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약을 했었는데요. 작년에는 복면가왕에도 출연하여 노래 실력을 뽐내기도 했어요. 복면가왕에서는 시크릿가든으로 출연하여 숨어있던 노래실력을 발휘하였었네요.


이엘리야 나이


초기에는 이엘리야가 이태임 닮은꼴로도 많이 알려져 있었는데요. 이제는 여러 편의 드라마로 이름을 알린 이엘리야는 더이상 이태임 닮은꼴이 아니라 자신의 이름으로 많이 알려지게 되었네요.


이엘리야 나이


미스 함무라비에서 류덕환도 오랜만에 얼굴을 볼 수 있어 좋은데, 이엘리아와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 두 사람의 장면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배우 이엘리야 앞으로도 멋진 활약 기대해 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