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팁

쿠팡 로켓와우 해지, 환불 간단해요

언제나행복하게 2020. 1. 3. 00:14
반응형


돈을 따로 내고 가입하는 유료 멤버십 회원제의 경우, 내가 잘 사용할 것 같다면 가격이 좀 비싼 편이라도 계속 유지하고 사용할텐데요. 가격이 저렴하더라도 내가 사용하지 않을 멤버십이라면 해지를 하는 것이 맞는 것 같아요.



쿠팡에도 유료 멤버십인 로켓와우가 있는데요. 가격이 저렴한데다가 굉장히 편리해서 저는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하지만 가입을 하고 거의 이용하지 않았는데 매달 이용료가 결제된다는 건 정말 아까운 일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쿠팡 로켓와우 해지와 환불 방법 알아볼게요.


쿠팡 로켓와우 해지


쿠팡 로켓와우 해지

쿠팡의 특징이자 장점 중 하나가 바로 로켓배송인데요. 로켓처럼 빠르게 배송되는 아주 편리한 서비스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을 하게 되면 로켓배송 상품을 100%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어서 그게 가장 좋은 것 같더라구요. 또한 로켓와우 회원 전용의 특가상품들이 준비되어 있구요. 로켓프레시 신선식품을 새벽에 배송받을 수 있는데 전날 밤 12시 이전에만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까지 받아볼 수 있어서 마트에 갈 필요가 없을 정도라 저는 로켓프레시를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쿠팡 로켓와우 해지


쿠팡 로켓와우 가격은 매월 2900원으로 배송비 한 번 가격으로 한달동안 로켓와우 혜택을 받아볼 수 있어서 가격적으로는 부담이 되지 않는 편이긴 한데요. 매달 결제를 해야 하니 이용하지 않을 때는 월별 이용료가 결제되지 않도록 미리 해지를 해 둘 필요가 있겠지요.




쿠팡 로켓와우 해지는 쿠팡 앱에 들어가서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어요. 먼저 쿠팡앱에 들어가서 맨 아래 쪽 사람 모양 버튼을 클릭해요. 그러면 최근 배송상품이나 주문목록, 취소 반품 교환목록 등 자신의 정보들을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쿠팡 로켓와우 해지


약간 아래 쪽으로 내려오면 로켓와우 멤버십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로켓와우 멤버십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켓와우 멤버십을 누르면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가 보이구요. 저는 로켓와우 결제를 얼마전에 해서 다음 결제 예정일이 1월 28일이라고 나오네요.


쿠팡 로켓와우 해지


그 아래로 내려가다보면 로켓와우 멤버십 혜택이 주르르 나오는데요. 회원전용 특가상품, 로켓배송상품 100% 무료배송,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새벽배송, 아침주문 저녁도착, 첫 30일 최대 5% 캐시적립, 로켓배송상품 30일 무료반품의 혜택에 대한 내용이 보여요. 내용을 누르면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도 있구요.



맨 아래로 내리면 해지하기 버튼이 나오는데요. 쿠팡 로켓와우 해지 하려면 해지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어요.


쿠팡 로켓와우 해지

쿠팡 로켓와우 해지


해지하기 버튼을 누르면 다시 한번 확인하는 내용이 나오는데요. 한번 배송비 낼 돈으로 무제한 배송을 받으라는 회유(?) 메시지를 보여주네요. 맨 아래 쪽에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하기 버튼을 누르면 해지하기 신청을 할 수 있어요.


쿠팡 로켓와우 해지

쿠팡 로켓와우 해지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하기 버튼을 눌러 해지 신청을 하게 되면 환불금액 2900원을 환불해 주겠다는 메시지가 나타나구요. 환불 완료에는 1일부터 최대 5일까지 소요될 수 있다는 안내가 뜨게 되네요.


쿠팡 로켓와우 해지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 절차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데요. 쿠팡 로켓와우 해지를 하고자 한다면 쿠팡앱 로켓와우 멤버십 메뉴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으니 사용하지 않는다면 해지 신청 하면 될 것 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