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는 받는 사람도 기분 좋고 금액대도 다양해서 선물하기에 적당한 아이템인 것 같아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는 실물카드 그대로 사용해도 되지만 스타벅스 앱에 등록하여 사용하면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방법과 사용법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는 스타벅스 앱에서 간단하게 등록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 앱을 설치하여 등록하시면 스타벅스에서 커피가 음료 주문할 때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스타벅스 앱이 스마트폰에 아직 설치하시 않으셨다면 스타벅스 앱 먼저 설치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

 

 

저도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가끔씩 등록하긴 하는데 자주 하는 게 아니니 할 때마다 어디서 하는 건지 잊어버릴 때가 있더라구요. 스타벅스 앱 설치 후 실행을 시키면 맨 아래 쪽 메뉴 중 오른쪽에 Other 메뉴를 눌러 주세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

 

Other로 들어가면 중간 부분에 Pay 메뉴 중에서 스타벅스 카드 등록 메뉴가 보입니다. 스타벅스 카드 등록 메뉴를 누르면 카드 등록 화면이 나와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

 

스타벅스 카드 등록 화면에 기프트카드 번호를 입력하고 핀 번호를 입력하면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이 끝나게 됩니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사용법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면 바코드를 이용하여 사용할 수도 있고 실물 카드도 역시 사용이 가능해요. 스타벅스 앱에서 아래쪽 메뉴 중 Pay 버튼을 누르면 바코드가 화면에 나오는데요. 음료 주문 후 리더기에 바코드를 가져다 되면 아주 간단하게 결제가 됩니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는 실물카드도 예뻐서 가지고 다니면서 실물카드로 결제하셔도 좋아요. 일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처럼 스타벅스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구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구매는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하여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수도 있지만 e-gift 카드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합니다. PC에서도 스마트폰 스타벅스 앱에서도 구입이 할 수 있는데요. 스타벅스 앱에서는 아래쪽 메뉴 중 Shop 메뉴로 들어가면 e-gift card 버튼이 있어요. e-기프트 카드 버튼을 눌러 선물하기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받는 사람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고 금액을 선택하면 스마트폰에서도 간단하게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

 

스타벅스 상품권 선물 받으면 기프트카드 등록하여 편하게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