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받거나 구입해 놓았다가 사용할 때 어느 기프티콘을 사용했었는지, 쓴 건지 아닌지 잘 모를 때 기프티콘 사용여부를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를 확인하는 법을 몰라 스타벅스에서 계산하기 전에 기프티콘을 모두 열어서 스타벅스 직원에게 보여준 적 있으신가요? 뒤에 줄이 길게 서 있는데 계속 사용한 기프티콘만 나오면 민망하고 난감한 느낌이 드는데요. 미리 계산 전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 확인하시고, 필요한 것만 남겨두고 사용한 것은 삭제하시면 더 편하게 기프티콘을 쓸 수 있어요.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 확인은 스마트폰 앱으로 가능한데요. 별도의 앱을 설치할 필요 없이 스타벅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 앱을 열고 맨 아래 Order 버튼을 눌러 사이렌 오더를 하는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해요. 오더 메뉴로 들어가더라도 결제하지 않으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확인만 하려고 할 경우에 사용해도 됩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

 

Order 메뉴를 눌러 사이렌 오더로 주문까지 하시려면 마시고 싶은 메뉴를 잘 보고 선택하시고, 그냥 기프티콘 확인만 하시겠다면 아무 메뉴나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

 

 

저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싶어서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아래쪽에 있는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간 다음에 결제하기 창이 나오면, 쿠폰 및 할인 아래에 있는 선물 버튼을 누르면 기프티콘을 확인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

 

선물 버튼을 누르면 받은 선물 옆에 + 제휴사 쿠폰이라고 되어 있는 곳을 누릅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

 

 

제휴사 쿠폰을 누르면 제휴사 쿠폰 가져오기 창이 아래 쪽에 보이게 되는데요. 기프티콘 이미지를 저장해 놓았으면 쿠폰 이미지 불러오기를 눌러서 사진을 가지고 오면 됩니다. 바코드를 인식하거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도 확인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

 

저는 확인해 보니 이미 사용이 완료된 상품권이라고 나오네요. 사용한 기프티콘은 저처럼 이미 사용이 완료된 상품권이라고 나오고 언제, 어느지점에서 사용했는지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여부 확인하실 때 스타벅스 매장에서 직원에게 보여주고 확인해 달라고 할 수도 있지만 스타벅스 앱으로 아주 간단하게 사용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니 편한 방법으로 사용여부 알아보세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방법도 알아보세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 & 사용법 알아보기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는 받는 사람도 기분 좋고 금액대도 다양해서 선물하기에 적당한 아이템인 것 같아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는 실물카드 그대로 사용해도 되지만 스타벅스 앱에 등록하여

happyalways.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