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주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라는 인공지능 로봇을 소재로 한 드라마가 시작했는데요. 너도 인간이니에서 남자 주인공 남신 역을 맡은 서강준도 정말 잘생겼지만, 여자 주인공 강소봉 역을 맡은 공승연이 너무 예뻐서 눈에 띄더라구요.



너도 인간이니에서 강소봉 역을 맡은 공승연은 본명이 따로 있는데요. 공승연이라는 이름도 딱히 예명인 것 같지는 않지만 실제 본명은 유승연으로 성만 바꾼 이름을 사용하고 있어요.


공승연 본명


공승연 나이는 현재 25세로 생년월일은 1993년 2월 27일 생으로 서울에서 태어났다고 해요. 별자리는 물고기자리라고 하네요.




공승연 키는 165cm이고 몸무게는 50kg으로 늘씬한 몸매에 아름다운 체형을 가지고 있는데요.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해요.


공승연 몸매



공승연은 여동생도 연예인인데요. 공승연 동생은 바로 트와이스 정연으로 공승연 자매는 3명인데 공승연이 첫째, 트와이스 정연은 막내라고 하고, 둘째는 연예인으로 활동하지 않고 있다고 해요. 트와이스 정연 언니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 공승연은 정연과의 우애가 남달르게 좋은 것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공승연 자매


공승연은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 나와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이종현과 가상 부부로 나와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되었어요. 그 후 국수의 신과 내성적인 보스에 연이어 출연하였고, 작년에는 tvN 드라마 써클 이어진 두 세계에서 주연을 맡아 연기력을 입증했는데요.



올해는 지상파 드라마의 주연까지 꿰차며 승승장구하고 있어요. 너도 인간이니에서는 전직 격투기 선수이자 지금은 경호원인 강소봉 역을 맡아 털털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인데 곧 서강준과의 달달한 장면도 많이 나올 것 같아 더욱 기대가 되네요. 



실물이 예쁜 연예인 중 1위라는 이야기도 있을 정도로 실물의 아름다움이 사진이나 영상에 담아지지 않는 예쁜 연예인이라는 공승연은 초등학교 때는 가야금을 배워 가야금 대회에 출전하였다가 SM 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SM 연습생으로 지내다가 연기자로 진로를 바꾸어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얼굴도 예쁘지만 성격도 쿨하다고 알려져 있는 공승연, 연기까지 빛을 발해 드라마에서도 멋진 연기력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너도 인간이니에서도 좋은 연기 보여주고 앞으로도 많은 활동해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