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웹툰과 소설로도 나와 있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가 드라마로 요즘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주인공 이영준과 김비서의 알콩달콩 모습도 재미있지만 또 다른 주인공 이성연도 우월한 기럭지에 잘생긴 얼굴이 보는 맛을 더 해 주는 것 같아요.



김비서에 나오는 이성연은 이영준 사장의 형인데요.  모르페우스라는 필명으로 활동을 하는 이성연은 김비서와 이영준의 밀당 로맨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고 해요. 키가 커서 그런지 바바리 코트가 잘 어울려 보이는 멋진 매너남으로 등장을 하게 되는 이성연 역은 배우 이태환이 맡았는데요.


이태환 나이


배우 이태환 나이는 현재 24세로 1995년 2월 21일 생으로 알려져 있어요. 극중 동생으로 나오는 박서준 나이 보다 실제로는 한참 어리네요. 박서준은 1988년 생으로 올 해 30살인데 이태환은 24살로 실제 나이는 6살 어리지만 드라마에서는 박서준이 맡은 이영준의 형으로 나오게 되었어요.




이태환 나이를 모르고 봤을 때는 24세라고 생각을 못했는데 알고 보니 생각보다 굉장히 어리네요. 이태환도 약간 노안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사실 나이가 너무 어린 것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요...


이태환 나이


이태환 키는 188cm라고 해요. 몸무게는 75kg으로 우월한 기럭지에 모델 같은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이태환 학교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패션모델과를 졸업하고 현재는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중이라고 해요. 13학번이라고 하네요.


이태환 나이


이태환의 소속사는 판타지오로 이태환은 서프라이즈라는 배우 그룹의 멤버 중에 하나에요. 요즘 로봇 연기로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서강준, 그리고 공명, 강태오, 유일 이렇게 5명이 서프라이즈라는 배우 그룹에 속해 있다고 해요.



이태환 데뷔는 2013년 웹드라마로 시작했는데요.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한 이후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조연으로 시작해 눈길을 끌기 시작했고, MBC 드라마 오만과 편견에서 주연으로 출연하기 시작했어요.


이태환 나이


MBC 드라마 화정에서 광해군 역을 맡았고, 돌아와요 아저씨, W를 비롯해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에서 출생의 비밀을 간직한 한성준 역으로 출연하여 박은빈과의 로맨스를 보여주었어요. 그리고 작년 시청률 45%를 기록한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선우혁으로 출연하여 진지청년의 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번 드라마에서는 이성연 역으로 또 다른 매력 보여준다고 하네요.

외모와 연기력을 모두 갖춘 이태환 앞으로도 좋은 활약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도 계속 재미있게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