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인형의 집에서 주인공 홍세연 역을 맡은 배우는 바로 박하나인데요. 명품관의 퍼스널 쇼퍼로 일하며 디자이너의 꿈을 꾸는 홍세연 역에 착한 얼굴의 박하나 배우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요즘은 흑화되어 스타일이 바뀌었는데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박하나는 얼굴이 동안이라서 그런지 당연히 20대일 것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생년월일과 나이를 알아보니 30대라 놀랐어요. 박하나 생년월일은 1985년 7월 25일 생으로 올해 34살이고, 만으로 32세라고 하네요.


박하나 나이


박하나는 충남 부여군에서 태어났고 형제관계는 2남 1녀로, 오빠와 남동생이 있다고 해요. 별자리는 사자자리에 소띠라고 하네요.




박하나 키는 165cm이고 몸무게 50kg로 적당한 키에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퍼스널 쇼퍼로 나오면서 수수한 복장을 입어도 잘 어울리고, 몸매가 드러나는 옷도 잘 소화하는 것 같아요.


박하나 나이


박하나 데뷔는 배우가 아닌 가수로 먼저 시작했는데요. 2003년 혼성그룹 퍼니로 데뷔하여 Funny 1집 타이틀곡 고백으로 시작하여 청량음악으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유키스의 뮤직비디오 어리지 않아, 빅마마와 퀸비의 조금 멀리 있어도, 차가운 체리의 Mr. Crazy에 출연을 하였구요. 2012년부터 tvN 일년에 열두남자라는 드라마에서 단역부터 시작하여 찬찬히 조연으로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하다가 드디어 2014년 MBC 드라마 압구정 백야에서 주인공 백야 역할을 맡게 되었다고 해요.


박하나 나이


그리고 빛나라 은수에서 김빛나 역을 맡았고, 작년 란제리 소녀시대에서는 홍동화 역으로 출연을 했구요. 이번 드라마 인형의 집에서는 홍세연 역을 맡아 여러가지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박하나 나이


박하나 결혼은 아직 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극중 결혼식 사진으로 혹시 결혼을 한 건가 오해를 할 수도 있는데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상태이구요. 얼마전 웨딩화보를 찍었다고 하는데 웨딩드레스도 참 잘 어울릴 것 같네요.


박하나 몸매


박하나는 오지은과 닮은꼴로도 유명한데요. 둘이 정말 인상이 비슷하고 닮은 얼굴이라 닮은 꼴 이야기가 나올 만 한 것 같더라구요. 

박하나는 가수로 데뷔한만큼 노래 실력도 뛰어난데요. 2016년에는 복면가왕에 출연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박하나 몸매


SOS 해양구조대 라는 이름으로 출연하여 노래실력을 뽐낸 적도 있구요. 해피투게더 등 예능프로에서도 예능감과 입담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에게도 재미있는 모습들을 많이 보여주었는데요. 특히 해피투게더에서는 유재석의 입만 때린 여자로 예능감을 보여주었어요. 뺨 때리는 연기를 실제로는 뺨을 때리지 않으면서 하는 것을 보여준다며 유재석의 입을 때리는 모습으로 진지한 모습과 다르게 재미있는 장면도 보여주었던 것 같아요. 

이제 드라마 인형의 집 얼마 안 남은 것 같은데 마지막까지 좋은 연기 보여주길 바라고 계속 다른 모습으로 변신하며 좋은 연기자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