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말에 집에서 빈둥거리다가 티비를 틀었는데 볼 게 없어서 이리저리 돌려 보다가 새로 시작한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가 재방송을 하더라구요. 1회와 2회를 연속 방송 해 줘서 재미있나 하고 한 번 봤는데 꽤 볼 만 하네요.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남자 하우스헬퍼가 살림의 정리는 물론 인생의 문제까지도 정리를 도와주는 힐링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아직 시작단계라 살림의 정리와 인생의 문제에 대한 정리를 해 주는 모습은 보지 못했고, 주인공들의 다양한 인생 문제들은 풀어나가기 시작했더라구요.


고원희 아시아나


당신의 하우스헬퍼에는 여자 주인공들이 못 보던 얼굴이 많이 등장하던데요. 주얼리 디자이너 윤상아 역에는 배우 고원희가 출연을 하네요. 고원희는 저는 못 보던 얼굴인데 찾아보니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많이 출연을 했네요. 당신의 하우스헬퍼 이전작으로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강서진 역을 맡았었고, 그 전에는 최강배달꾼에서 이지윤 역할을 맡았다고 해요.




고원희 데뷔작은 2013년 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이라고 하는데. 이 드라마에서 젊은 시절의 장렬왕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구요. 그 다음 영화 찌라시 위험한 소문에서 여배우 최미진 역할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에도 출연하였어요.


고원희 아시아나


고원희 나이는 현재 25세로 생년월일은 1994년 9월 12일이라고 해요. 서울에서 태어났고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고원희 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졸업 후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진학하였는데요. 고등학생 시절 아시아나 모델을 한 것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만 17세에 역대 최연소 나이로 아시아나항공의 8대 광고모델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항공사 모델답게 단아한 외모에 참한 인상으로 보이네요.


고원희 아시아나


고원희는 현재 공개연애중인데요. 고원희 남자친구는 배우 이하율로 드라마에 같이 출연한 인연으로 만나게 되었다고 해요. 고원희와 이하율이 같이 출연한 드라마는 별이 되어 빛나리라는 드라마인데요. 2015년에 방송된 드라마이니 3년동안 잘 만나고 있는 것 같아서 좋아 보이네요.



고원희 키는 170cm이고 몸무게는 45kg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큰 키에 45kg이면 너무 마른 몸매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키 크고 호리호리한 몸매에 단아한 얼굴로 배우 하기에 정말 잘 어울리는 외모가 아닌가 싶어요.


고원희 아시아나


나이는 아직 어리지만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고원희,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도 재미있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