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가 요즘 사이다 같은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 주고 있는데요. 그 주역으로 주인공 조장풍과 함께 천덕구가 활약을 하고 있어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은 과거 유도교사였던 조진갑이 고용노동부 근로감독관으로 발령이 나게 되고, 갑질을 하는 악덕 사업주를 응징하는 이야기로 천덕구는 조진갑이 유도교사였을때 담당했던 학생으로 사제지간인 관계이죠.



조진갑 역의 배우 김동욱과 천덕구 역의 배우 김경남은 남남 케미가 정말 보기 좋은데요. 천덕구 역의 김경남은 극중 흥신소 사장으로 왕년에 일진이었지만 조진갑 덕분에 개과천선하여 사람이 된 역할로 이제는 조진갑을 도우며 다소 과격하게 일을 해결해 나가는 모습이 재미있더라구요.


김경남 나이

( 사진출처 : 김경남 인스타그램)


천덕구 역의 김경남은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이네요. 티비에서 많이 못 본 것 같아 데뷔한지 얼마 안 된 배우로 생각해서 더 어린 줄 알았는데 30대더라구요. 




김경남 키 커보이던데 프로필에 보니 182cm 네요. 역시 키가 크고 피지컬이 좋은 배우예요. 몸무게는 72kg으로 나와 있네요.


김경남 키

( 사진출처 : 김경남 인스타그램)


김경남 소속사는 제이알 이엔티로, 남상미, 지은, 강서준, 김자영, 한규원이 소속이 되어 있구요. 극발전소301 단원이기도 한데요. 극발전소301은 창작연극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네요.



김경남 학교 는 서일대학 연극과를 졸업하였고, 연극 배우부터 시작하여 2012년 연극 사랑으로 데뷔를 하였네요. 드라마는 2017년 피고인에서 수행비서 역으로 처음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김경남 학교

( 사진출처 : 김경남 인스타그램)


최강 배달꾼에서 성재 역으로 출연한 후, 슬기로운 감빵생활에도 출연을 하였구요. 이리와 안아줘에서는 윤현무 역을 맡았고, 작년 여우각시별에서는 오대기 역을 맡아 연기하였어요.


( 사진출처 : 김경남 인스타그램)


작년에 활발히 활동을 하며 좋은 연기를 선보여 작년 말에는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로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였네요.


( 사진출처 : 김경남 인스타그램)


지금 방송중인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는 첫 주연을 맡아 김동욱과 함께 코믹하지만 찐한 의리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계속 해서 좋은 연기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