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휴대폰 통신사를 SK로 사용하다 보니 BTV와 연계하면 할인 혜택이 있어서 인터넷과 티비를 BTV로 보고 있었는데요. 어느날 갑자기 리모컨이 작동이 안 되어 BTV 고객센터에 연락을 할 일이 생겼네요. 사실 티비 안 봐도 그만이고 봐도 그만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갑자기 리모컨이 안 되어 티비를 볼 수 없게 되자 마음이 급하더라구요.



비티비 고객센터 전화해서 확인해 보니 간단히 전화 통화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였는데요. 저희 집 비티비 문제는 셋톱박스와 리모컨을 다시 연결하니 바로 해결이 되어 복잡하게 기사님이 집에 방문해서 수리를 해야 하는 상황이 아니라 혼자 할 수 있는 문제라서 다행이었어요.


비티비 고객센터


비티비 고객센터

BTV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06 으로 전화하면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티브로드 대표번호인 1877-7000 번이나 무료 번호 146600 번으로 전화해도 상담원과 연결하여 통화를 할 수 있네요.




비티비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고, 토요일은 9시부터 12시까지 운영이 된다고 해요. 일요일과 공휴일은 근무하지 않아서 전화 상담이 어렵고 BTV 홈페이지에서 1:1 상담으로 문의가 가능하네요.


비티비 고객센터


비티비 고객센터 전화 106번으로 전화를 하면 ARS로 연결이 되고,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에 따라 번호를 누르면 되는데요. 고장 문의는 2번을 눌러서 연결하면 되어요. 가입 문의는 1번이고, 요금/변경 문의는 3번, 해지 문의는 4번, 기업 전용 상품은 8번을 누르면 되네요. 상담사 연결을 바로 하려면 0번을 누르면 돼요.


비티비 고객센터


전화 통화 하기 전에 비티비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자주 찾는 질문 베스트 10이 나와 있어서 확인해 본 후에 전화 통화를 해도 좋은데요. 저와 같이 리모컨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가 자주 찾는 질문 첫번째로 나와 있더라구요. 리모컨이 작동하지 않아서 배터리를 교환했는데도 안 되어 저는 전화로 문의를 했었는데요. 리모컨에서 홈 버튼과 문자지움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누른 다음, 음성검색 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다시 연결이 된다고 해서 해 보니 정상 작동이 되었어요.



그리고, 국가유공자 복지 혜택이나 서비스 해지시 설치비 반환에 대한 내용, SD 카드 삽입 관련 사항, 컨텐츠 검색방법, 리모컨 인식 문제, 음성검색 관련 내용, 인터넷 오류 메시지, 비티비 리모컨으로 티비와 셋톱박스 연결 사용 여부, 비티비 이전 관련 사항이 자주 찾는 질문으로 나와 있어요.


비티비 고객센터


비티비 고객센터에 전화 상담을 해야 하는데 상담시간 이외시간인 평일 저녁이나 주말, 공휴일에는 비티비 홈페이지에서 1:1 고객상담을 하면 어느 정도 해결을 할 수 있는데요. 1:1 고객상담은 365일 24시간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해요. 문의를 남기면 이메일로 답변을 해 준다고 하네요.


비티비 고객센터


비티비 1:1 고객상담은 비티비 홈페이지 https://www.skbroadband.com/에서 할 수 있으니 필요할 때 이용해 보세요. 회원가입을 해서 문의해도 되고, 비회원 문의도 가능하네요. 비티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상담시간 외 문의 방법인 1:1 고객상담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